마이크로소프트의 Internet Explorer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웹브라우저로써 기본적으로 MS IE에서 제공되는 각종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 추가적으로 GreenBrowser만의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장된 즐겨찾기 기능의 그룹별 사이트 관리 기능 및 툴바의 키워드 검색창을 통한 구글, 야후, 냅스터, MSN, 라이코스 등의 검색 엔진 지원, 광고 차단 기능의 AD Killer, 마우스 Unlock, 웹페이지 확대 보기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Internet Explorer에서 지원하지 않는 여러 기능을 추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탭방식의 웹페이지 열기를 지원하여 윈도 작업표시줄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는 다국어를 지원하며 한국어 역시 제공하여 모든 메뉴를 한글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언어 설정은 프로그램 설치시 설정 가능합니다. 특이한 기능으로는 프로그램 아이콘이 윈도 화면상에 항상 위치하여 손쉽게 브라우저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조금은 마이크로소프트의 Internet Explorer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처음 사용시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기존 웹브라우저 인터페이스와 크게 틀리지 않는 새로운 느낌의 웹브라우저를 찾는다면 추천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GreenBrowser Portable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