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jan Killer는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같은 멀웨어를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실행하면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검사하고 악성코드가 나오면 자전거 탈때 나오는 따르~~릉 소리가 나옵니다.^^
프로그램이 비교적 가벼워서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크게 손될것도 없구요. 복잡한 설정도 필요없습니다. 제가 정확이는 안알아봐서 어떤 엔진을 쓰는지는 잘 모르는데 다른 프로그램하고는 좀 다릅니다 무척 잘 잡아요.



홈페이지 :
언어 : 영어
라이센스 : 프리웨어 라고 나오지만 15일간 이용할수있는 쉐어웨어입니다.
실질적으로 악성코드를 삭제하려면 등록을 해야합니다.
그냥 이용하실려면 검사를 하고 직접 찾아서 삭제하면 됩니다. 하단에 show report 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볼수 있습니다.

용량 : 25.8 mb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한개입니다.

혹시 사용하시면서 잡는다고 다는 아닙니다. 검색을 한번 해보시고 검색된 악성코드가 정말 안좋은것인지 확인하고, 또 시스템에 꼭 필요한것이 아닌가 확인한후 삭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사용자의 시스템에 설치되어 사용자의 개인적인 정보를 혹시라도 외부로 유출할 우려가 있는 애드웨어, 스파이웨어등과 같은 맬웨어등을 검색/삭제해줍니다.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검색된 대상은 사용자가 삭제를 할 수 있지만 삭제시 사용자가 확신이 있는 것들만 삭제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세팅 메뉴를 이용해서 윈도 시작시 자동 실행 기능과 검색후 로그 파일 자동 저장 기능등의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rojan Killer 2.0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