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Workshop은 윈도우나 맥킨토시용 아이콘을 자유자재로 편집, 제작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30일간 이용할수 있는 쉐어웨어입니다. 참고하세요.
무설치 단일실행파일입니다.
용량 : 24.8 MB

Axialis IconWorkshop 6.33 Portable

Axialis IconWorkshop 6.33 Portable



윈도우용 Icon 파일인 *.ico를 지원함은 물론 맥킨토시용 아이콘 파일인 *rsc, *.icns 등을 지원하고 아이콘 라이브러리 파일인 *.icl도 지원을 합니다.
깔끔한 그래픽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전체적인 느낌은 익스플로어와 아주 흡사합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들도 많이 본듯한 익숙한 느낌을 갖게 하네요. 또한, 아이콘 제작프로그램들의 가장 큰 단점인 한글의 깨짐 현상을 완벽히 제거하였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게되면 간단한 튜토리얼을 보여주고 그것을 끝내고 나면 포토샵에 플러그인 기능을 설정할건지를 물어봅니다. 설정을 클릭하면 포토샵의 플러그인 폴더안에 IconWorkshop관련 파일을 인스톨 하게되고 포토샵과 그림 파일들을 연동해서 사용하실수 있게됩니다.
포토샵에서 수정한 그림들이나 사진들을 바로 IconWorkshop으로 불러와서 아이콘 제작이 가능해집니다.(만약,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경우는 플러그인 또한 설치되지 않고 그냥 지나갑니다.)

모눈 종이 같은 그림위에 원하시는 그림을 그리거나 그림파일을 불러온 후 다양한 필터, 브뤄쉬, 드로잉 툴등을 이용해서 멋지게 아이콘 제작을 하시면 됩니다.

# Multi-languages 제공(English/French)
# 새로운 인터페이스 제공
# PNG 이미지로부터 아이콘 일괄 작업 가능
# 포토샵의 플러그인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아이콘워크샵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 윈도우즈 아이콘 형식을 맥킨토시 형식으로 컨버트 할수 있는 기능 제공
# 일괄 작업 기능을통해 이미지들을 윈도우즈용 아이콘으로 제작 가능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


Axialis IconWorkshop 6.33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