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veIT Pro는 유명 백신 프로그램이 발견해내지 못하는 웜, 바이러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등의 악성 프로그램 잔존 찌꺼기를 찾아 삭제해주는 위험 파일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이고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RemoveIT Pro 특징
유명 백신이 발견하지 못하는 수 많은 악성 프로그램 잔존 찌거기(혹은 관련 파일 및 레지스트리 엔트리)를 찾아 삭제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이용
간단한 방법으로 위험 파일 검색 및 삭제 가능
서비스, 런타임, 프로세스 관리 기능
데이터베이스 자동 업데이트 기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바이러스가 발전하면서 웜, 바이러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등 각종 악성 프로그램으로 분화하는 것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악성 프로그램들은 자신을 숨기거나 제거를 방지하기 위해 복제, 은닉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는데 일반 적인 백신 프로그램으로 이러한 악성 프로그램을 제거했더라고 복제나 은닉 기술에 의해 악성 프로그램 제거 후 시스템을 다시 부팅한 경우 되살아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RemoveIT Pro는 백신으로 악성 프로그램 관련 파일들을 제거하고 남은 잔존 찌꺼기를 찾아 삭제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만일 백신으로 악성 프로그램을 치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시스템의 이상 증상이 발생한다면 본 RemoveIT Pro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검사하고 삭제를 하면 된다고 제작사는 밝히고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삭제를 위해서는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부팅 시작 시, F8 키를 눌러 안전모드로 부팅을 합니다. 안전모드로 부팅된 상태에서 RemoveIT Pro를 사용하면 확실하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RemoveIT Pro은 악성 프로그램 잔존 찌거기 검색 및 삭제의 기능과 함께 악성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프로세스 관리 및 시작 프로그램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비번 : portablea.com
RemoveIT Pro v4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