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o 버전과 Standard 버전 등 두가지로 발표되던 Maxthon 브라우저가 메이저 업그레이드가 되며 한가지 버전으로 발표되기 시작했습니다.

무설치 단일실행파일이며 마찬가지로 플러그인을 공유할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동일공간에 플러그인 폴더를 두면 설치한것처럼 사용할수있습니다.
플러그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싶으면 크롬을 살펴보세요.

Maxthon 2.5.5.308 Portable



☞ 개선사항
- 메뉴에서 IE6 엔진을 선택할 수 없던 버그 수정


Internet Explorer를 기반으로 구동하는 웹브라우저로써 Tabbed Browsing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여러개의 브라우저가 탭 방식으로 구분되어 있어 Taskbar의 공간을 점유하지 않으며 손쉽게 다수의 브라우저 관리 접근이 가능합니다. 또한 팝업윈도 및 광고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의도하지 않는 광고 윈도 생성을 막을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정보를 Internet Explorer와 연동해서 사용하며 Internet Explorer와 흡사한 프로그램 구조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처음 프로그램을 접하는 사용자라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Super Drag&Drop을 사용하여 인터넷 검색시 링크를 마우스로 드랙&드랍으로 손쉽게 해당 페이지를 열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Favorites Bar 기능 및 팝업/플래쉬/플로팅/이미지 광고 차단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개선된 보안성 및 Internet Explorer에 비해 적은 리소스에서도 프로그램 구동이 가능합니다. 이외 기능으로는 스킨 지원 및 자동스크롤링/폼채우기, 다국어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이며 Internet Explorer를 기반으로 구동하여 MS 웹브라우저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별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광고 차단 기능이 내장된 우수한 웹브라우저로써 추천해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리뷰 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