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를 기반으로 구동하는 웹브라우저로써 Tabbed Browsing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여러개의 브라우저가 탭 방식으로 구분되어 있어 Taskbar의 공간을 점유하지 않으며 손쉽게 다수의 브라우저 관리 접근이 가능합니다. 또한 팝업윈도 및 광고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의도하지 않는 광고 윈도 생성을 막을 수 있습니다.

Maxthon 3.0.2.2 Alpha Portable


즐겨찾기 정보를 Internet Explorer와 연동해서 사용하며 Internet Explorer와 흡사한 프로그램 구조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처음 프로그램을 접하는 사용자라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Super Drag&Drop을 사용하여 인터넷 검색시 링크를 마우스로 드랙&드랍으로 손쉽게 해당 페이지를 열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Favorites Bar 기능 및 팝업/플래쉬/플로팅/이미지 광고 차단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개선된 보안성 및 Internet Explorer에 비해 적은 리소스에서도 프로그램 구동이 가능합니다. 이외 기능으로는 스킨 지원 및 자동스크롤링/폼채우기, 다국어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이며 Internet Explorer를 기반으로 구동하여 MS 웹브라우저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별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광고 차단 기능이 내장된 우수한 웹브라우저로써 추천해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