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Achiver는 다양한 압축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거나 압축할 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PowerArchiver 특징
다양한 형식의 압축파일 지원
압축/압축 해제 가능 파일 포맷
- ZIP, 7-ZIP, CAB, LHA (LZH), JAR, TAR, GZIP, BZIP2, BH, GZ, XXE, MIME, UUE, yENC 등
압축 해제 가능 파일 포맷
- RAR, ARJ, ARC, ACE, ZOO 등
보안 기능
: standard ZIP AES 암호 기능이나 5가지 암호화 메소드를 사용한 PAE를 이용한 암호화 기능
자동 백업 기능
쉘 컨텍스트 메뉴를 이용한 압축/압축해제/암호화 기능
조작법 난이도 : 중간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PowerArchiver 2010 Portable
PowerArchiver 2010 Portable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을 해재하려면 압축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압축 시 많이 사용되는 포맷은 zip, rar와 같습니다. 대다수의 다운로드 사이트나 자료 공유 시 많이 사용이 되며 이러한 압축 파일을 해제하려면 반드시 압축을 풀 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해야 합니다.
 
Windows XP 및 Windows 2003과 같은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압축을 하거나 압축을 해제할 수 있는 모듈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 중이거나 다양한 압축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려면 압축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PowerAchiver는 자체 프로그램 창을 통한 파일 압축/압축 해제와 탐색기 등의 파일 관리자에서 쉘 메뉴를 통한 파일 압축/압축 해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프로그램 창을 통해 작업을 하거나 쉘 메뉴를 이용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개선/수정사항
RAR 최적화 기능개선
압축 시간 개선
대용량 압축파일 압축해제 취소 시 오랜 시간이 걸리는 버그수정
기타 버그수정 및 기능개선
 
주의사항
이 프로그램은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셰어웨어입니다.
프로그램 리뷰 ; 마이폴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