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Guard는 탭메뉴의 단계별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사용자의 홈페이지 소스(HTML, SHTML, JavaScript, VBScript, PHP, ASP)를 쉽게 암호화해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htmlguard.com/
버젼 : 3.1.0
라이센스 : 쉐어웨어
언어 : 영어
무설치 정보 : 무설치 실행파일 한개 3.02 MB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


타인이 함부로 사용자의 홈페이지 소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보호해주며,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다양한 이메일 주소등을 스펨매일 추출기와 같은 프로그램으로부터 메일주소를 추출못하도록 막아줍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같은 브라우저에서 소스보기를 눌렀을때 나타나는 홈페이지의 HTML소스를 암호화해서 다르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더를 이용해서 소스를 다운 받았을 경우에도 해당 페이지의 내용을 파악하기 힘들게 만들어줍니다.

Html Guard 3.1.0 Portable
Html Guard 3.1.0 Portable


특히, 이메일 spiders나 사이트 추출기등을 이용해서 해당사이트의 E-mail주소등을 추출하는것을 막아주는 역활을 할뿐만 아니라 웹집등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통채로 다운받는 것도 막아주기 때문에 소스의 유출을 원천적으로 막아줍니다.

프로그램을 잘 모르는 사용자들도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 우측 클릭 막기, 텍스트의 클립보드 복사및 프린트 스크린 막기, 텍스트 선택막기, Link Status bar 감추기, 이미지 저장 불가능하게 하기등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HTML소스나 스펨 로봇, 웹집등의 홈페이지 다운로더 등이 이용할수 있는 모든 방법을 원천적으로 봉쇄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할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잘만 활용한다면 자신의 독창적인 홈페이지 디자인과 소스를 보호할뿐만 아니라 쓸데없는 스펨 로보트의 침입까지도 힘들지 않게 막아낼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