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는 작은 크기에 빠른 웹페이지 로딩 속도와 멀티 탭을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오페라도 많이 제작을 했습니다. 이번 버젼도 플러그인을 공유할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제 사이트를 방문해 봤습니다.

Opera 10.10.1810 Portable

플래시나 기타 플러그인을 설치하라고 안나옵니다.
같은 공간에 플러그인 폴더를 두고 그 안에 포터블 플러그인을 넣으면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제가 제작한건 본문하단에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Opera 특징

    * 탭 브라우징 기능
    * 팝업 창 제거 기능
    * 스피드 연결 기능
      : Ctrl+T 단축키로 새 창을 열면 9 개의 스피드 연결 창에 애용하는 웹사이트를 등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사이트 이동
      (북마크와 유사한 기능이나 웹브라우저 창에서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이동 가능)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검색 기능
      : 검색할 단어를 지정하여 사전, 백과사전 검색 및 다국어 번역기능(한국어 번역은 지원 안함)
    * 마우스 제스쳐 기능
      :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채 좌/우, 상/하 또는 다른 동작으로 웹 페이지 이전/다음 페이지 이동, 새로 고침 등의 동작 수행 기능
    * 비밀번호 관리자
    * 빠른 참조 기능(quick references)
      : F12 키를 누르면 오페라 창에 부가 메뉴가 팝업되면서 브라우저 인식 전환(오페라, 모질라, 인터넷 익스플로러), 팝업 및 쿠키 설정 변경 기능
    * 보이스 기능
      : 오페라의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 기능(Windows 2000/XP 시스템에서 영어로만 제어가능)
    * 오페라 메일 기능
      : 자체 메일 클라이언트 내장
    * RSS Feed 기능
    * 줌 기능
    * 작은 스크린 모드 전환 기능
      : shift + F11키를 누르면 모바일 폰이나 기타 작은 화면을 가진 장치에 맞는 크기로 웹 페이지의 크기를 줄여서 보여주는 기능(원래대로 돌아가려면 다시 Shift+F11 키를 누름)
    * 스타일 변경 기능
      : 웹 페이지가 보이는 스타일을 작성자 모드(일반적인 웹 브라우저에서 보이는 웹 페이지)와 사용자 모드(부가적인 설정으로 웹 페이지 텍스트 가져오기 및 웹 페이지 태그 정보 가져오기 등이 가능)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
    * Opera Widgets 기능
    * 조작법 난이도 : 쉬움



이왕 발행하는거 다른 버젼도 함게 올립니다. 물론 제가 제작한건 아니구요. 이건 portableapps에서 제작한겁니다.
모두 한글도 사용가능합니다.


위에 프로그램은 기어스 플러그인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설명을 했기에 생략합니다.
버젼은 Gears 0.5.32.0 입니다. 포터블에 사용하는 플러그인입니다.



<프로그램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