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  :   http://www.ioage.com
운영체제 : WinXP/WinVISTA
권장사양  : 펜티엄 이상
라이센스 : 프리웨어 [외산]     
언어 : 한글 및 멀티랭귀지


TheWorld Browser는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된 멀티쓰레드 프레임 방식의 멀티탭 브라우저입니다.

시 스템의 적은 리소트를 사용하고 작고 빠르며, 파워풀한 브라우저로, 기능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다양한 추가 기능과 스킨을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손쉽게 브라우저의 기능을 강화하거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파이어폭스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유사한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주 사용하는 이전, 다음, 정지, 리로드, 홈등의 아이콘은 좌측 상단에 배치가 되며, 그 바로옆에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주소창이 있으며, 그옆으로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기본 검색 웹사이트는 구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파일, 에디트, 뷰, 즐겨찾기, 툴 메뉴가 있으며, 즐겨찾기의 기본 폴더가 주소창 아래에 나타납니다.

탭창의 좌측에 있는 + 버튼을 이용해서 새로운 탭창을 열 수 있고 우측에 있는 탭 컨트롤 메뉴를 이용해서 탭창의 리스트 보기, 이전 스크롤, 다음 스크롤, 탭창 닫기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필터 기능을 이용해서 팝업, 오브젝트 플로우팅등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고 블랙 리스트등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자동 폼 파일링 기능, 프록시 기능, 세이프 가드 기능등 다양한 기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드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주 즐겨찾기를 사용하거나 히스토리, 다운로드창 목록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합니다.

운영체제별로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버전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055.jpg 

XP에서 제작했으며 XP에서 확인했습니다.
포터블 플러그인을 공유할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포터블 플러그인 보기 -> http://demun.kr/49706


다운로드는 http://demun.kr 에서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