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un.kr 에서 활동을 하던중 오던 사람들이 브라우져의 버젼에 따라 레이아웃이 달라 보일거 같아 이번에 일괄적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모든 브라우져는 XP에서 작업을 하였고 XP에서만 확인을 했습니다.
포터블 브라우져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누구나 가입하지 않아도 브라우져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포터블 브라우져 카테고리에는 파이어폭스뿐만 아니라 크롬을 비롯해 잘 사용하지 않는 넷스케이프 브라우져까지 모두 작업을 했습니다.

demun.kr 의 포터블 브라우져 보기 => http://demun.kr/PortableBrowser

이번 파이어폭스의 버젼은 3.6 한국어버젼이고 tete009 최적화빌드버젼도 제작을 했습니다.

파이어폭스 3.6 한국어 포터블 공유버젼.

이 버젼은 포터블 플러그인을 공유할수 있는 버젼입니다. 

포터블 플러그인이란???
포터블 브라우져와 동일한 공간에 plugins 폴더를 두고 그곳에 플러그인을 두면 따로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브라우져작업을 하면서 이번에 플러그인도 모두 다시 제작을 했습니다.
제작한 브라우져는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순정 버젼의 파이어폭스 3.6 한국어 포터블 브라우져 다운로드는 http://demun.kr/56636 에서 로그인없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tete009 최적화빌드 포터블 플러그인 공유 파이어폭스는 http://demun.kr/56615 에서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포터블 플러그인을 제작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캡쳐해서 편하게 웹에서 볼수 있게 하였습니다.
제작 방법에 대한 동영상을 두편 제작했는데요. 관심있으시면 보시기 바랍니다.

단 이동영상은 회원가입을 해야 볼수 있습니다.
포터블 플러그인 제작 동영상 1편 ; http://demun.kr/25271
포터블 플러그인 제작 동영상 2편 ; http://demun.kr/57404 

포터블 제작에 대한 게시글도 있습니다. 맛뵈기로 이미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