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본문바로가기

 백지영 몰카

 일상/연예가소식  2010/07/25 11:22  대문 demun

 이 글의 고유주소 : http://demun.tistory.com/1726 입니다.

백지영 몰카 백지영 몰카

백지영의 몰카가 인터넷에서 화제다.
이는 KBS 2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천하무적 야구단에서 단장역을 맏고 있는 백지영을 골려주자는 단원들의 계략으로 가수 조빈과 깜짝 입맞춤까지 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조빈씨 계 탓네요^^;

내용인즉슨,
천하무적 야구단에서 이상형월드컵을 진행해서 단원들끼리 일부러 싸우는듯한 분위기를 풍기며 백지영을 난캄케 했다는 겁니다.


결국 최종 우승자로 조빈을 선택했고 볼에 뽀뽀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이후 몰래카메라임을 밝혔고 백지영은 눈물을 흘리기까지 했답니다.


참고 링크국내 최대의 디지털사진관 => 미오디오(Miodio)
하루한가지 판매하는 원어데이몰 => 에브리1(every1) , 원바이원(onebuy1)

그럴만하죠.
아마도 지금도 백지영몰카, 백지영동영상 정도로 검색을 하면 이전에 파문이 되었던 동영상에 대한 기사가 아직도 있습니다.

이전에 문제가 되었던 매니져가 또 다시 미국에서 성범죄 혐의로 체포됐다는 기사도 나와있습니다.

백지영씨는 아마도 쿨한척해도 몰카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겁니다. 주변에서 이점을 감안하고 참작해줘야 하는건 아닌지요.

백지영은 무릅팍도사에 나와서 그때의 심정을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아마도 가장 큰 피해자는 백지영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두려움을 이겨내고 현재의 방송생활을 하고 있는데 다시 그 악몽이 생각이 나는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