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부터 마우스 제스쳐 프로그램으로 strokeit 을 사용했었습니다. 이전에도 간단이 포터블로 만들었었는데 완전하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Thinapp로 제작을 했었는데요. 

Window 7 을 지원하지 않았을때였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Thinapp도 윈도우 7을 지원하고해서 제작을 해볼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미루고....또 미루고....근데 어느분이 이걸 요청하셔서 겸사겸사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포터블을 어떻게 만드는지도 잊어먹었어요....하도 스킨에만 전념하고...딴일만 하느라고 만들지를 않아서 예전처럼 깊게 파고들어갈거 같으면 아예 손을 놓곤 했었습니다. 귀차니즘이죠.ㅎㅎㅎ

여하는 strokeitThinapp로 제작이 완전하게 안됩니다. 스트로크잇은 시작과함께 컴에 레지등록을 해야 하는데 그것이 좀 안되는거 같아요.

한가지 설명.
제가 제작할경우 프로그램을 깔끔하게(폴더명이나 프로그램이름 등등....)할 수도 있으나 꼭 demun 이라는 명칭을 어디다 갖다 붙여도 붙입니다. 이것은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기위함입니다.
홍보성도 없지 않아 있지만....여하튼 남이 만든 프로그램을 저보고...어떻게 해달라...왜 이렇게 했느냐....등등의 문제소지를 방지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고로 제가 제작한 프로그램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다운받지 마시고, 사용하지도 마세요...그러면 됩니다.
좀 과격한 이야기인지 모르겠으나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스트로그잇은 윈도우 7, xp 둘다 사용가능합니다. 확인했습니다. windows7은 32비트에서 실행했으나 64비트도 될것으로 생각됩니다.(확인안해봤음).







한가지 이번 프로그램은 스플래시가 실행이 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USB에서 실행은 안해봤습니다. 제컴에서 제작하고 버철컴에서 테스트를 해본것입니다. 이상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신고

댓글

  1. 2010.10.25 14:02 신고 BlogIcon 재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프로그램이... 포터플도 있군요~~//

  2. 2010.10.26 11:17 신고 BlogIcon Playing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원더풀입니다
    도전(?) 해보겠습니다~

  3. 2010.11.11 05:27 신고 kov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운받아 실행해봤는데 이거 좋은것 같은데 요 ^^;
    근데 린지2 게임 실행하면 안되네영 .그래서 옵션 거기 디사이블에(사용안함이겠죠)
    린2클래스추가해놔도
    안되는데 ,,린니지2 게임 종료하면 면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