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을 다운로드 받은후 적용한다음 반드시 해야 하는 부분을 몇가지 적어봅니다.
본인마다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주소나 스타일을 적용해줘야 합니다.

우선 스킨 변경후 제일 먼저 해야할것은 스킨 변경하는 법을 보시고 반드시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이번 스킨에서 본인의 트위터 주소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트위터 주소 변경하기

스킨에서 html부분에서 트위터로 검색을 아시면 아래부분처럼 나올겁니다. 그럼 아래처럼 본인의 트위터 주소로 변경해주세요.
<a href="http://twitter.com/demunblog" title="twitter" class="a_twitter png"><span>twitter</span></a>
아래처럼 변경해준다.
<a href="http://본인의 트위터 주소" title="twitter" class="a_twitter png"><span>twitter</span></a>
이왕하는김에 제꺼 팔로우한번 하구요^^;
그위에 rss주소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블로그주소/rss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사용하셔도되구, 혹 피드버너나 다른 rss주소를 사용하시는분들은 rss 주소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드바의 블로그 이웃 수정하기

많은 분들이 이웃을 링크하는 경우가 있어 따로 스킨에 포함하여 만들었습니다. 이부분을 알맞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아래처럼 한줄씩만 추가해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option value="http://원하는주소">--- 보여지는 이웃분들 ---</option>
물론 사용안하시면 사이드바에서 x를 눌러 삭제하시면 됩니다. 물론 나중에 다시 사용할수 있습니다.(html편집만 안하면....)

배너 영역 수정하기


마찬가지로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사이드바에서 삭제하시면 되구요. 사용하시는 분들은 알맞게 주소만 수정하시면 됩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수정할 부분은 다 수정하신겁니다. 그닥 많지는 않지요. 되도록이면 사용자입장에서 제가 거의 다 했습니다. 아주 쬐끔만 수정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메뉴 설정하기
현재 대문스킨은 블로그 메뉴를지원합니다. 치환자가 들어가서 블로그 메뉴를 수정할수 있는데요. 스킨 변경후 그냥 사용하시면 위치로그 같은 경우 리본과 폭이 안맞습니다. 
제목 크기를 적당한 글자수로 줄여주는것이 보기에 좋습니다.


스킨 - 메뉴설정에서 적당한 글자수로 설정해주세요. 간단하게 log만 삭제해도 됩니다
media log도 마찬가지고, 한글로 하셔도 됩니다.

변경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