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배포할 스킨을 현재 블로그에 적용을 했습니다.
포지션에 대한것을 어제 끝마치고 저장을 안하고 닫아버리는 바람에 몇시간의 노력이 허사가 되고 나중에 집에서 다시 되돌리는 작업을 또 몇시간 했습니다...

나중에는 머리아퍼서 그만 두고 이전의 코딩으로 현재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원래는 수정해야 완벽한데......

이번에 ie에 대한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웹표준이나 코딩가이드 부분에 대해서도 공부를 많이 했어요.

그에 따라 코딩하고 작업을 하긴 했는데...나름 했는데.....표현이 다 되지는 않네요.
일차 배포는 html이 W3C에 통과하는 부분까지만 하고 차차 이번 스킨을 가지고 수정하는 팁을 만들어 갈려고 합니다.

모든 사람의 요구가 다르고 스타일이 다르다보니 기본만 만들려고 했는데....제가 워낙 실용성이나 확장성을 좋아하다보니 ... 만지면 코드가 늘어나고...만지면 코드가 늘어나고...그러다보면 ie에서는 이상하게 보이고...그러다보면 몇시간,,,몇일이 걸려....그만 작업하고 걍 배포할려고 합니다.

2% 모자릅니다.
조만간 수정해서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배포할 생각입니다.

현재 보이는 스킨에 배포할 스킨입니다.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코딩하느라 포스팅을 못하네요.....아이고 내 에드센스....날아간지 오래됐어요...ㅎㅎㅎㅎㅎ

멋진 블로그 스샷 한장 올립니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