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광고를 하는 사이트나 정보는 검색을 하면 얼마든지 얻을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여러사이트의 이야기를 했습니다만 오늘은 애드스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가이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홈페이지 => http://adswap.co.kr/

여타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에 광고를 하고 싶으신분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냥 회원가입을 할바에는 저에게도 도움이 되는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애드스왑은 크게 3가지 형태로 블로그에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팝업형,텍스트형,컨텐츠형

위에 적은것이 텍스트형입니다.
자 이제 회원가입을 했다고 가정하고 대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빈번하게 사용할만한것은 개인적으로 텍스트형과 컨텐츠형입니다. 팝업은 아무래도 방문자에게 불쾌감을 줄수 있다는 점때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광고하기

회원가입을 하시면 위의 메뉴에 아래처럼 회원전용이라는 메뉴가 생성됩니다.
회원전용을 클릭하시면 광고코드를 생성할수 있는곳과 기타 수입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우선 테스트 광고하는것을 살펴보겠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클릭하시면 우측에 미리보기가 생성이 되면서 코드가 나옵니다. 그 코드를 링크대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링크로 가입한 회원들이 있으면 링크를 건 사람이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이는 다른 광고 즉 구글이나 다음에는 없는 형태입니다.

다른분들도 블로그에 광고를 할려고하면 어차피 회원가입을 하고 시작을 합니다.
이왕하는거 링크를 타고가서 하면 소개한 사람도 보람있고, 가입하시는분도 새로운 정보를 알아서 좋고,누이좋고 매부좋은 시스템입니다.
그러는 의미에서 가입링크 다시 알려드립니다.

컨테츠 광고하기

애드스왑의 컨텐츠광고는 구글 에드센스와 매우 흡사합니다.
회원전용메뉴에서 내사이트에 광고달기를 클릭하면 우측으로 광고를 설정하는 곳이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미리보기까지 나오니 사용하기는 편할겁니다.
광고의 사이즈가 구글 에드센스와 비슷하기 때문에 에드센스를 사용해본 경험자라면 무난이 이용하실수 있을겁니다.

나머지 메뉴를 그냥 쭉 보시면 다 아실겁니다.

여담.
전 이전부터 애드스왑을 가입하고 광고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애드스왑의 단점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이,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구글의 경우 구글이라고 적힌 부분이 광고와 비슷하게 출력되는 반면 애드스왑의 경우 독특하게 출력이 됩니다.
이전에 작성한 애드스왑에 대한 글 => http://demun.tistory.com/829

제글은 네이버에서 애드스왑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출력이 됩니다.

더보기


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