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만들었던 티스토리 스킨은 저장이 되어있지 않아서 스샷을 찾을수가 없네요.
지금까지 작업했던 스킨중에서 스샷을 올릴수 있는것들입니다. 간략한 설명과 함께 스샷을 첨부합니다.
스샷은 하단까지 모두 캡쳐된 긴 스샷이므로 더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고 이미지가 길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스샷을 찍을 당시 사이드바 수정등을 통하지 않고 전체적인 느낌만을 캡쳐했기때문에 자세이 보면 약간씩 이상할수도 있습니다.
전부 제가 제작하고 배포했던 스킨들이과, 티스토리 용입니다.

가장 최신의 버젼 no.13입니다. 나름대로 배경이나 이미지에 신경을 좀 썻고 배포버젼은 하단의 배너영역을 없엤습니다


no.12버젼입니다.
하단의 배너영역이 포함된 버젼이지요.


이번것도 이전과 비슷합니다. 사이드바와 전체적인 스타일만 약간 수정한겁니다.


워드프레스 테마의 스킨입니다. 초기에 제작한것이구요 아래에 다음버젼이 있습니다.
상단 네비게이션 메뉴가 자바스크립트가 포함된거라 접었더 펴졌다하는 기능이 있지요.
church테마에 네비게이션 바를 수정,추가한 버젼입니다.

이 스킨은 studiopress 의 church라는 테마입니다. 여기에서 원본을 보실수 있습니다.
studiopress의 테마중 몇개를 제가 티스토리에 맞게 제작한것도 있고 흉내를 냈지요.


위의 다음버젼으로 좀더 신경을 쓴것이고, 네비도 자바스크립트가 포함된 접었다,펴졌다하는기능과 관리를 우측으로 옮긴겁니다.
사이드바를 4가지형태로 수정한 법을 포스팅한 버젼이구요.
워드프레스 테마의 스킨인데 좀더 다듬은 버젼이네요.
studiopress 의 liftstyle 테마입니다. 이넘을 티스토리용으로 제작한 겁니다.
여기에서 원본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전 스킨과는 다르게 이미지 슬라이드가 되는 스킨입니다.
슬라이딩되는곳에 광고를 하나 넣어서 광고와 이미지가 같이 보이는 형태입니다.
이미지 슬라이드 되는 스킨이 없어서 제작을 했는데.완성도가 떨어집니다.
좀더 다듬어야 하는데...걍 배포를 했지요.
이미지 슬라이드 기능이 좋와서...ㅎㅎㅎ


묵직한 느낌의 워드프레스 테마로 티스토리에 사용할수 있도록 제작한 스킨입니다.
딱딱 맞아 떨어지는 레이아웃의 느낌이 납니다.


이외에도 몇개가 더 있지만 스샷이 현재 없고, 구지 소개까지 할 필요가 없어 생략합니다.
좀더 멋진 스킨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댓글로 어떤 부분, 어떤 스킨을 좋아한다고 하시면 제작시 참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