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많이 왔었지요....얼마전에 살짝 자동차 사고가 났었습니다.
가슴과 다리가 좀 다쳐서 병원에 이틀간 입원했었지요. 그동안 머걍님하고 통화도 하고 그동안 생각했었던 포스팅도 퇴원하자마자 장장 두어시간동안 포스팅에 매달렸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이 뭐하는것인지.......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사고는 정말 생각지도 않는곳에서 나는것 같아요.
사고가 그리 크지 않아 부상정도가 적었습니다.
내일부터 정상출근해야지요....

몸은 아직 왠쾌되지않았지만 통근치료할만 하니 통근치료하기로 하고 퇴원했습니다.
낼름 포스팅 두개하고 이전에 배포한 스킨에 대한 수정방법을 쓰고나니 벌써 몸이 힘이 듭니다.

아직 길이 미끄러운곳이 많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특히 조심하세요.
정말 생각지도 않은곳에 사고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포스팅이 너무 짧아 사진한장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