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을 수정해봤습니다.

  • demun
  • 일상
  • 2011. 1. 23. 12:58
이전부터 jquery 를 활용한 동적인 블로그를 만들고 싶었는데 몰라서 못했지요.
남의것을 갖다 쓰는데 그것도 엄청난 노가다를 한후에 한두개 적용을 하곤 했지요. 그래서 자바스크립트와 jquery 를 공부를 했는데...그래도 잘 모르겠네요.

여하튼 블로그스킨을 약간 변경하면서 jquery 로 이것 저것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모든 브라우져에서 되도록 똑같이 보여지는것이 제 목표이기도 하지요.

이것 저것해서 좀 난잡한 감이 없지않지만 역시 해봐야 되는지 안되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일단 한것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more 버튼.
이미지를 이용해서 불필요한곳을 평상시에는 안보이게하고 클릭하면 보이게 하는것.
클릭하시면 알겁니다.



링크 흔들기.
사이드바의 링크가 이상하게 ie 7에서 정상적으로 안보입니다. 그래서 흔들기로 했지요.
사이드바 링크에 마우스를 갖다 대어 보세요.

 

위로 이동버튼.
게시물이 길면 아무래도 위로 버튼이 필요합니다.
적당한것을 골라 적용해봤습니다.
맨위에 있으면 안나타나고 스크롤을 하면 우측하단에 이동버튼이 나타납니다.


이미지 불투명도.
이미지는 평소에 좀 불투명하다가 마우스를 갖다되면 잘보이게끔 하는정도....
차이점이 보일지 모르겠네요.

평상시

마우스 올렸을때




상단에 메뉴 추가.
ie에서도 정상적으로 나오는것 같네요...



more 버튼을 적용하면서 이상하게 안되었습니다.
레이아웃도 틀려지고 .... 문제는 div 가 아나 빠진것 같은데 도무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html을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훝었습니다.ㅎㅎㅎ

지금은 정상적으로 나오는것 같네요.
약 3일간 지방출장을 같다올거 같아 나중에 블로그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