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스트랩을 이용한 티스토리 스킨을 배포합니다. 
스킨명은 Bootstrap_TS 입니다.
이 스킨은 제가 현재 시점에 적용한 스킨입니다.
기본 디폴트 테마는 부트스트랩에서 제공하는 자바스크립트 플러그인 포함하지 않은 스킨입니다. 
단 jQuery 만 포함해서 하단의 top 버튼을 클릭하면 상단으로 부드러운 화면이동을 합니다. 
이외에는 아무것도 포함하지 않은 깨끗한 버젼입니다. 되도록이면 디폴트로 사용해서 다른 테마도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한 스킨에 아래의 테마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제가 글을 잘 못 썻는지 요청하시는분이 어떤 테마, 어떤 테마 주세요하고 신청을 하십니다.
근데 이 스킨은 한스킨안에 아래의 테마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겁니다.5가지 테마

우선 디폴트 테마를 보세요.

테마 변경하는 방법.

먼저 폴더 구조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images 폴더안에 파일은 스킨 편집에서 파일업로드를 통해 업로드하시고, index.html ,style.css 은 에디터로 열어서 html 은 html 에 css 는 css 에 코드를 붙여넣기 하면 스킨 변경은 완료가 됩니다.
 


그럼 테마는 어떻게 변경하느냐???
Simplex, Slate 폴더는 bootstrap.min.css 하나만 들어 있습니다. 이걸 파일업로드를 통해 업로드하면 테마는 그냥 변경됩니다.
따로 조작을 하지 않아도 그냥 업로드만 하면 됩니다.


Dark Theme 폴더는 darkstrap.css 폴더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사용법이 적혀있는 txt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만 간단하니 여기서 설명하겠습니다.

<!-- darkstrap.css를 스킨 편집에서 업로드하시고 -->
	<link rel="stylesheet" href="./images/bootstrap-responsive.min.css"> 
<!-- 아래줄에 -->
	<link rel="stylesheet" href="./images/darkstrap.css">
<!-- 를 넣어주세요. -->

Coustom 폴더는 index-widget.html 과 style.css 가 들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html,css 각각 붙여넣기하면 끝입니다. 

부트스트랩 티스토리 스킨은 메일로만 신청을 받습니다.
무료스킨이니 맘대로 메일 주세요.

티스토리 스킨 배포에 대한 공지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demun.tistory.com/notice/2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