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4-01 저녁에 축구를 했습니다.봤죠.
골대 근방에서의 2% 부족함이 더욱 가슴을 답답하게 만들었습니다.
비교할건 아닙니다만 프리미어에서는 그렇게 쉽게만 넣더니 우리나라는 왜이리도 한골 넣기가 힘든지....

김치우의 한골
드디어 골이 터졌습니다.
제가 보기엔 그것도 운이 많이 작용한듯 합니다.
센터링을 올려준것이 수비수의 손을 맞고 그냥 골대로 들어가버린 겁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자력으로.....멋지게....들어가야하는데.....
그게 안된고 어부지리로 들어갔으니.....안타까워요....

여하튼 본선행 8부능선을 넘었다고 뉴스에 나오더군요.
나머지 3경기가 남았다고 합니다.
뭐 당연히 진출하겠죠...기본 실력이 있는데...ㅎㅎㅎㅎ

허정무호, 월드컵 본선행 '8부 능선 OK'(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