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영이 속옷만 입고 뛴 까닭은?

게시자: 대문 demun 카테고리: 일상/연예가소식 2013.01.23 12:31

2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정지영은 코트 속에 속옷만 입고 출근했던 사연을 털어놔서 인기다.


정지영은 "매일 아침 6시 생방송이었는데 당시 집이 과천이였다고 합니다.다. 아침에 눈을 떠보니 5시 45분이였고, 일어나자마자 속옷 차림에 코트를 입고 여의도로 논스톱 차를 몰고 갔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차가 막히지 않아서 1분 전에 기적적으로 방송국에 도착했고 속옷에 바로 코트를 입고 주차장에 차를 버린 채 스튜디오로 뛰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멘트와 화장을 반복하며 방송을 진행했고 방송이 끝날 때 쯤에는 메이크업이 완성됐다"고 합니다.
이런것이 프로가 아닌가 싶네요.
안되면 바로 포기하는 세태에 이런 정신이 귀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중에는 하다가 안되면 바로 포기하고, 고생을 하면서 무언가를 이룰려고 하는 정신이 많이 부족한듯 합니다.

 

 

 


이어 정지영은 강심장에서 뮤직박스를 진행할때는 군인들한테 인기가 많았다며, 전국 각 부대의 이름과 위치를 다 기억할만큼 편지를 많이 보냈다고 합니다.

근데 다음이 반전이죠.

결혼발표와 동시에 그 많던 편지가 딱 끊겨서 웃움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역시 여자 인기인에게 결혼이란 곧 인기의 몰락을 말하나 봅니다.

 

 

[일상] - 마구치고 올라오는 차구차구

[일상/연예가소식] - 허윤미 노출

[일상/연예가소식] - 비 정지훈 김태희와의 스킨들문제로 보직변경 신청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애드센스 최적화 버젼인 티스토리 스킨 Adsense 를 만들고 있습니다.

[일상/뉴스] - 학교의 눈물-일진과 빵셔틀

[일상/연예가소식] - 서유리 노출이 왜?

[Development/에디터] - Sublime text 2에서 프로젝트 사용하는 방법

신고
tag

댓글

  1. 2013.01.29 22:25 신고 BlogIcon 이바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속이 궁금해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