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잼이라는 그룹의 멤버였던 가수 윤현숙이 양악수술을 한뒤 바뀐 모습때문에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예전의 윤현숙을 아는 사람이라면 지금의 모습과 비교해보면 얼마나 바뀌었는지 알 수 있을겁니다.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그랜드 성형외과에서 했다고 하는데요. 그랜드성형외과는 지난해 12월 3일 양악 수술을 하기 전 모습과 직후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사진 속 윤현숙은 나이에 비해 조금 늙어 보이는 외모에서 동안 미녀로 변신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만들었고 당시 윤현숙은 30대 초반에 가까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윤현숙은 수술 이후 2개월이 지난 현재 성형외과 측이 첫 공개한 사진에서 10년은 더 젊어 보이는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그랜드성형외과는 지난 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윤현숙의 최근 모습이다”며 “양악수술과 사각턱수술을 통해 노안 이미지에서 벗어나 동안 미인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고 밝혔다.


그랜드성형외과는 “윤현숙이 (양악 수술로) 만성적인 턱관절 탈골 증세도 호전됐다”며 사진을 공개했고 공개된 사진 속 윤현숙은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 모습을 자랑했다.


또한 윤현숙의 현재 근황이 화제입니다.

바뀐 모습으로 화보를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양악수술 후 현재 미국에 체류중인 윤현숙의 최근 모습이 5일 화보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화보 사진 속 윤현숙은 과거와는 달리 청순하고 단아한 모습입니다. 특히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드러난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과 배우 수애를 연상케하는 동안 미모가 눈길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실 몸매는 예전부터 글래머러스했습니다.





윤현숙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자꾸 예뻐지네. 세월을 거꾸로 가고 있어" "진짜 이미지가 확 달라졌다. 얼굴과 더불어 아주 몸매도 20대네" "더 아름다워지는건 좋지만 몸에 안좋을까 걱정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말이야 바른말이지 윤현숙은 얼굴이 좀 길어보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본인도 양악수술을 선택했을것입니다.

이런 성공사례가 양악수술이 필요없는이에게도 영향을 미쳐 수술을 막 하는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일상/연예가소식] - 정지영이 속옷만 입고 뛴 까닭은?

[일상] - 마구치고 올라오는 차구차구

[일상/연예가소식] - 결별소식의 정가은 남자친구??

[일상/연예가소식] - 허윤미 노출

[일상/연예가소식] - 비 정지훈 김태희와의 스킨들문제로 보직변경 신청

[일상/뉴스] - 학교의 눈물-일진과 빵셔틀

[일상/연예가소식] - 서유리 노출이 왜?



다른글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구글 에드센스 최적화버젼인 Adsense 티스토리 스킨 제작 보고 및 기획변경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에드센스 스킨을 테스트 해줄분을 찾습니다.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애드센스 최적화 버젼인 티스토리 스킨 Adsense 를 만들고 있습니다.

[Development/도구] - 공짜 html5 템플릿

[Development/에디터] - Sublime text 2에서 프로젝트 사용하는 방법

[Development/도구] - html을 압축하는 좋은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티스토리/티스토리가이드] - 티스토리 스킨,플러그인,위젯등을 사용하기전 한번쯤 생각해봐야 될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