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이 에드센스 스킨으 제작한다고 하고, 여러분들에게 말했는데요...아직 배포를 못하고 있어 이렇게 소식이라도 전합니다.

현재 제가 일하는곳이 너무 바쁜관계로 전혀 진척이 없습니다.


티스토리 스킨인 에드센스 스킨을 진척률이 95% 완성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블로그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킨이 완성된 버젼 중에 하나 입니다.


이번에 제작한 스킨은 15가지 버젼이나 있습니다. 각 버젼마다 컬러셋이 약 15가지나 있습니다.

그래서 자꾸 늦어지는겁니다. 

남들처럼 배포하는 스킨하나가 아니라 15개버젼의 15개씩 컬러셋을 가진 스킨입니다.


문제는 이 스킨을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알리고 소개를 하냐는 겁니다.

각 스킨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기에 소개를 잘 하고 원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스킨을 매칭시켜야 하는데 이걸 소개할 방법이 없습니다.


대략 프레임을 써서 모두 미리보기를 할 수 있게끔 현재 제작되었지만 익스플로러에서는 작동하지 않고, 크롬이나 파폭 등의 브라우져에서만 보여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15장의 스샷으로 대체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는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소개가 대충이면 사용자들이 나중에 꼭 스킨을 잘못 선택하여 바꾸게 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은 두가지 입니다.

미리보기가 익스플로러에서는 안되고 , 크롬,파폭등의 브라우져에서만 된다는 점.

5% 정도 수정이 남아 있다는점.


가장 큰 문제는 제가 시간에 쫓긴다는 점입니다. ㅎㅎㅎㅎㅎ


이전에도 약속했듯 모든 사항들을 수렴하여 모두에게 배포할 겁니다.

기본사양과 고급사양이 있고, 워낙 많은 버젼이 있어 소개글이 반드시 작성이 되어야하고, 미리보기가 있어야 합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한 후 배포하겠습니다.



.....


익스에서 안된는 문제점이 자바스크립트 부분입나다. 프레임을 잘 먹지 않는 익스.....

그래서 자바스크립트 공부에 아주 푹 빠져있습니다. ....


제가 하는 프로젝트도 잘 끝나고 시간이 되면 하나 하나 해결해서 나중에 뵙겠습니다.


사실 포스팅 할 소재도 많이 잇는데......시간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