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스킨의 특징을 잘 보시면 대부분 이해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워낙 다양한 레이아웃과 컬러셋이 있어서 가이드가 있어야 할 것 같아 이렇게 작성합니다.


스킨 미리보기 - 다양한 레이아웃이 어떤 형태로 보여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에드센스 스킨의 미리보기는 동영상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이 다소 매끄럽지 못한것은 이해해주세요. 소리가 작습니다. 키워서 들어주세요.




위에서 말한 레이아웃도 있지만 고급형태인 자바스크립트가 포함된 버젼도 있습니다.

자바스크립트가 포함된 스킨 미리보기

자바스크립트가 포함된 버젼은 위에서 제공하는 스킨형태인 2단 스킨입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 적용되어 있는 버젼인데요.


두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메인메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입맛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인메뉴를 에니메이션 드롭다운형식으로 사용하고, 링크는 사용자가 직접 수정하는 형태 - animation menu.

메인메뉴를 사이드바의 카테고리메뉴를 재사용하는 형태 - category menu.


어떻게 다른지는 동영상을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컬러셋을 변경하는 방법

컬러셋을 변경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레이아웃 스킨에 포함된 css 폴더안에 color.css 를 HTML/CSS 편집에 파일업로드를 통해 간단이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머지는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드센스(Adsense)스킨의 제작목적과 동기 -> http://demun.tistory.com/2305

에드센스 스킨의 특징 -> http://demun.tistory.com/2306

에드센스 스킨 고급버젼에 포함된 기능과 설명 -> http://demun.tistory.com/2308

에드센스 스킨의 미리보기와 사용방법 -> http://demun.tistory.com/2323

에드센스 스킨 배포 -> http://demun.tistory.com/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