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를 통채로 다운로드해서 하드에 저장할수 있는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입니다. wibzip과 비슷한 프로그램입니다. Offline Explorer Enterprise 5.5.2994 MultiLang

아래는 심파일 내용입니다.
"Webzip" 과 함께 오프라인 브라우징 프로그램의 대표주자로 불리는 프로그램으로, 웹마스터, 웹디자이너, 혹은 그런 분야를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홈페이지 구조를 파악하고 싶은 분들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웹사이트를 통째로 저장한 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회선속도를 기재할 수 없는 분들 역시 남는 시간에 한꺼번에 다운받은 후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HTTP/HTTPS/FTP 프로토콜을 이용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500개의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ebzip” 으로 유명해진, 웹사이트 를 zip 파일포멧으로 압축해주며, 프로젝트 마법사를 통해 초보자도 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Drag & Drop, URL 필터링, 스케줄링 기능등 다양한 옵션을 통해 구미에 맞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버전은 기존 Pro 버전에 프로젝트별 100만개 이상의 URL 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향상된 프로세스와 OLE 자동화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위에 파일로 다운받으시고 혹시 안되시면 아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무설치 포터블 Offline Explorer Enterprise 5.5.2994 MultiLang

아래는 참고 스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