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담비가 중학생 시절 삭발을 당했던 사연을 공개하였다.
9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한 손담비는 “학창시절 통금시간을 어겨 어머니께 삭발을 당했다.”고 고백하였다.
손담비는 이날 “중학교 시절 오후 6시가 통금시간이었는데 반항심에 12시 넘어 집에 들어갔다가 머리카락을 잘렸다.”고 밝혔다. 또한 “보통 다른 어머니들은 머리카락을 자르려는 시도만 하고 마는데 우리 어머니는 진짜 자르시더라.”고 덧붙여 주위를 놀라게 하였다.
이어 “어머니께서 굉장히 엄하셨다. 어머니 때문에 학창시절 남자친구 사귀기도 힘들었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9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해 "학창시절 통금시간을 어겨 어머니께 삭발을 당했다"고 털어놓은 것.
이날 손담비는 "중학교 시절 오후 6시가 통금시간이었는데 반항심에 12시 넘어 집에 들어갔다가 머리(카락)를 잘렸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AD 이어 그는 "보통 다른 어머니들은 머리(카락)를 자르려는 시도만 하고 마는데 우리 어머니는 진짜 자르시더라"고 덧붙여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이날 손담비는 "어머니가 굉장히 엄하셨다"며 "어머니 때문에 학창시절 남자 친구도 사귀기 힘들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포토샵으로 처리한거라고 합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rasa4444/90035193776

[엔터테인먼트/연예] - 배용준 차 마이바흐
[엔터테인먼트/연예] - 박한별 세븐 커플사진
[엔터테인먼트/뉴스] - 주병진 입건
[엔터테인먼트/연예] - 중국을 달구던 김미아 스타킹에 김미아가 되다
[엔터테인먼트/연예] - 옥소리 심경고백
[엔터테인먼트/연예] - 작전남녀 비만 스캔들
[엔터테인먼트/뉴스] - 반두아,머리가 반쪽인 아이,놀랍다
[엔터테인먼트/연예] - 송윤아 설경구 결혼,설경구 송윤아 부인에서 현실까지,전부인
[엔터테인먼트/연예] - 안내상 여동생
[엔터테인먼트/연예] - 윤다훈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