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 프로그램 픽픽이 업데이트되서 알립니다. PicPick 1.8.0.8
홈페이지에서 인스톨버젼이 아닌 zip 파일로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한글이 지원되니 무리없이 사용가능 합니다.
픽픽 1.8.0.8 다운로드

http://demun.tistory.com/

PicPick 1.8.0.8


다양한 캡쳐기능과 눈금자, 각도기, 색상추출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그래픽 작업 도구 입니다.

윈도에서는 기본적인 이미지 프로그램으로 그림판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림판은 이미지 편집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본적인 기능들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많은 불편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림판이 제공하지 않는 기능들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미지 편집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지 편집프로그램은 사용하지도 않는 너무 많은 기능을 지원하거나 복잡한 사용법 때문에 고민을 하게 되는데, 픽픽(PicPick)은 이미지 편집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들을 모두 포함하면서 다양한 캡쳐 기능과 부가 기능들을 제공하고 프로그램의 설치작업 없이 실행파일을 실행하는 것 만으로 바로사용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전체화면 캡쳐외에 활성화된 윈도, 컨트롤, 영역지정, 고정된 사각영역, 자유영역, 웹페이지 캡쳐의 다양한 캡쳐기능을 제공하며, 캡쳐한 이미지를 이미지 에디터를 통해 색반전, 그레이스케일, 모자이크효과, 대비 및 밝기 조절, 색도 및 채도 조절, 상하 및 좌우 대칭 이동, 90도 회전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설명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