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포터블 WinSnap 3.0.8 MultiLang
WinSnap(Windows Snapshot Maker)은 색상, 그림자 효과, 워터마크, 카운터등의 다양한 옵션을 이용해서 화면을 캡쳐할 수 있게 해주는 독특한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Full Screen, Application, Window, Client Area, Region의 5가지 방식을 이용해서 화면을 캡쳐할 수 있으며, 각각의 캡쳐 모드는 CTRL + 1, 2, 3, 4, 5 단축키를 이용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Coloring 메뉴를 이용해서 흑백, 세피아, 인버트등의 효과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림자 효과를 이용해서 캡쳐된 이미지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Counter 기능을 이용해서 외곽선을 빨간색으로 하이라이트 시켜주거나 워터마크 기능과 Rotate, Scale 기능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세이브 기능을 이용해서 캡쳐된 이미지를 자동으로 저장되도록 하실 수 있고 세팅 메뉴를 이용해서 Shadow, Contour, Background등의 색상을 지정할 수 있고 Rotate의 회전 각도를 지정할 수 있으며, 스케일시의 퍼센테이지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 메뉴에서는 워터마크로 사용할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고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메뉴에서 자동으로 저장될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일 이름과 이미지 포맷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핫키 설정 기능을 이용해서 Full Screen, Application, Window, Client Area, Region의 5가지 방식의 캡쳐시의 핫키를 설정할 수 있으며, WinSnap의 컨트롤 핫키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무설치이고 한글을 지원하니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WinSnap 3.0.8 MultiLang

http://demun.tistory.com/

WinSnap 3.0.8 MultiLang


무설치 캡쳐, 그래픽 관련글
픽픽 , ACDSee 9 , 시네그잇 snagit , 캡쳐프로그램 5종 , 김프 G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