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 WinImage 8.10.8100 무설치 포터블버젼
WinImage는 플로피디스크, CD-ROM으로부터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플로피디스크로부터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미지로부터 파일을 추출하거나 빈 이미지 파일을 만들고, 빈 디스크에 이미지를 집어 넣는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Microsoft DMF 포맷을 포함한 표준 또는 비표준 이미지 포맷을 지원합니다.
플로피디스크 이미지 파일은 부팅가능한 CD를 만들기 위해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Nero Burning Rom 등의 버닝 툴에서 부팅 CD 메뉴를 선택하면 부팅되는 플로피디스크 또는 플로피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요구합니다. 여기서의 이미지 파일은 플로피디스크보다 속도가 빠르고 쉽사리 손상되는 플로피디스크에 비해 훨씬 안전하고 빠릅니다. 부팅되는 플로피를 이미지로 만들어 놓고 나중에 반복적으로 사용할 때 무척 유용합니다.

Disk 탭에 있는 옵션 기능인 것처럼 보이는 "Create CDRom ISO Image..."에 좀더 눈길이 갑니다. 요즘의 프로그램 사용매체는 플로피 보다는 CD-Rom이니까요. CD 레코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CD를 ISO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

특징
플로피디스크, CD-ROM, 리무버블 드라이브(USB 드라이브 등)로부터 디스크 이미지 생성
이미지로부터 파일 추출
빈 디스크의 생성
이미지로 파일 및 디렉터리를 삽입
이미지 포맷 변환
비표준 포맷 지원(DMF, 1.68MB...)
자동으로 여러 오퍼레이션을 순차진행할 수 있는 "Batch assistant" 모드

http://demun.tistory.com

Portable WinImage 8.10.8100

http://demun.tistory.com

원하는 곳에서 받으세요.
http://rapidshare.com/files/232216634/X-8108100WI.rar
http://www.megaupload.com/?d=2MZQSPGT
http://depositfiles.com/files/pi82a4lcz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이걸 사용하세요. 세군데다 받을수 있고 무척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