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Monkey Gold 3.1.0 Portable
MediaMonkey는 오디오 파일 관리/재생/추출/변환/레코딩/볼륨 노멀라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오디오 파일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MediaMonkey 특징
오디오 파일 라이브러리 등록/관리/재생 기능
태그 편집, 가져오기 기능
다양한 오디오 파일 형식 재생 기능
: MP3, OGG, WMA, FLAC, MPC, APE, WAV 등
오디오 시디 레코딩/트랙 추출 기능
오디오 파일 형식 변환 기능
: 대부분의 음악 파일을 OGG, MP3, WMA, WAV로 변환
버츄얼 시디를 이용한 오디오 시디 목록화 기능
Replay Gain과 MP3Gain 기술을 이용한 볼륨 자동 이득 조절 기능
비주얼라이제이션 기능
휴대용 재생기와 동기화 기능
: iPod를 비롯한 기타 휴대용 음향 기기 지원
조작법 난이도 : 중간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재생기로서의 기본 기능인 오디오 파일 재생기능에도 충실합니다. freedb를 이용한 오디오 정보 가져오기는 물론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오디오 파일을 라이브러리에 등록하여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시디 재생 기능은 물론 오디오 시디에서 각 트랙 추출하기 기능, 오디오 파일 상호 변환 기능, 오디오 시디 레코딩 기능 등 무료 프로그램에 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ediaMonkey 하나만 설치해두면 오디오 파일 재생기의 역할, 오디오 시디로부터 오디오 파일 추출, 오디오 시디 레코딩, 오디오 파일 형식 변환의 기능은 물론 오디오 파일 관리의 기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오디오 파일을 검색하여 추가한 뒤 추가된 오디오 파일의 태그를 편집하거나 재생, 파일 유형 변환, 오디오 CD로 레코딩 하기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오디오 파일은 library라는 카테고리 밑에 위치별, 제목별, 가수별, 앨범별 등 다양한 형식으로 세분화하여 정리가 되며 추가된 오디오 파일의 태그는 파일이름으로 부터 자동 태깅 기능을 사용하여 태그를 추가하거나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된 오디오 파일을 다른 mp3 재생기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 내장된 재생기를 통하여 재생을 할 수 있으며 이쿨라이저 기능과 볼륨 자동 이득 조절 기능을 제공하여 여타 재생기에 못지 않는 재생 능력을 제공합니다.
 
MediaMonkey는 오디오 파일 관리/재생/형식 변환/오디오 시디 추출/오디오 시디 레코딩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라면 MediaMonkey를 이용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일부 기능은 MediaMonkey Gold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dia Monkey Gold 3.1.0 Portable      관련글 : AIMP , win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