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 Repair Professional 3.9.7 무설치 버젼입니다.
아래는 번역내용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스캔합니다 식별, 청소와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자 컴퓨터에 오류를 복구할 수있습니다.
Error Repair Professional은 여러분의 시스템 유지 작업을 원활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를 PC와 Windows 레지스트리와 함께 문제의 신경 센터입니다 윈도우 충돌 및 오류 메시지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 누락되거나 손상된 하드웨어 드라이버에 의해 가난한 유엔과 소프트웨어 - 설치 루틴을 제거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부적절하고 분리된 시작 프로그램 파일을 삭제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Error Repair Professional 3.9.7

정기적으로 윈도우 레지스트리에 오류를 수정하는 오류 복구 프로 페셔널을 사용함으로써, 귀하의 시스템은보다 안정되지 않을해야하지만 그것도 빠른 Windows 부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류 복구 전문가가 신속하게 식별하여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누락과 잘못된 견해를 언급하는 높은 - 성능 오류 식별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깨끗하고 안전하며 몇 가지 간단한 클릭으로 윈도우 레지스트리 문제를 복구하고 PC를 즐길 수 있도록하고 보다 효율적인 청소기.

Error Repair Professional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