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Download Manager 3.0.848 Portable 다운로드가속기 무설치 포터블버젼
Free Download Manager는 탭방식의 메뉴 형태로 구성된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freedownloadmanager.org/

일반적인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FlashGet", "Download Accelerator", "GetRight"등과 같은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이어받기 기능의 기본적인 제공은 물론 하나의 파일을 여러개로 나누어서 동시에 다운을 받게 해주는 분활 다운로드 방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익스플로러를 이용한 다운로드에 비해 최고 6배까지 빠르게 받을수 있도록 해줍니다.

특히,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중요한 기능들을 탭방식의 메뉴로 사용할수 있어서 주요 기능을 빠르고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다른 이어받기 프로그램과는 달리 이 프로그램만의 독특한 특징은 웹집같은 프로그램처럼 웹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통채로 다운받을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이 기능을 이용하시면 사용자가 원하는 웹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통채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룹기능의 지원으로 사용자가 다운받고자 하는 파일의 종류에 따라 그룹을 나눌수 있으며, 사이트 익스플로러 기능을 이용해서 해당 사이트의 정보를 분석할수 있게 해줍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서 Light, Medium, Heavy 모드를 단축키를 이용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예약 기능을 이용하시면 파일의 다운로드는 물론, 프로그램의 실행, 컴퓨터 끄기, 인터넷 접속 끊기등의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수 있으며, 또한 익스플로러나 넷스케이프등과 같은 브라우저 통합 옵션을 사용하면, 굳이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아도 다운로드시 자동적으로 선택할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받는 파일의 속도를 그래프 형태의 정사각형 아이콘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깔끔하면서도 보기가 편리한 장점도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환경설정을 합니다. 언어가 안맞아서 저처럼 나와도 당황하지 마세요.

한국어로 지정한후 사용하세요.

http://demun.tistory.com

Free Download Manager 3.0.848 Portable 다운로드가속기 무설치 포터블버젼



Free Download Manager 3.0.848 Portable 다운로드가속기 무설치 포터블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