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다운로드 무설치 포터블버젼 JDownloader 05.859 Portable M.Lang
Rapidshare 또는 MEGAUPLOAD등 웹하드에 올려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멀티 랭귀지를 지원하지만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JDownloader 0.5.752 버젼글을 참고하세요

당신은 Rapidshare를 가진 우수한 계정이 있으면 않는 한, 자유로운 사용자로 rapidshare에서 다운로드의 성가신 부분은 당신이 첫번째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끝의 중간 (10 분 같이 동안 말하십시오) 기다려야 하고 일련의 파일의 두번째 또는 제 3 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싶었다는 것을 이다. 그리고 저희의 최대량은 다만 그것이 우리 언제 다시 다운로드 시작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기억하는 좋은 두뇌가 (기억에) 앉고 기다리거나 있는 끈기가 없다.

http://demun.tistory.com

JDownloader 05.859 Portable

그러나 JDownloader 의 당신은에게 감사 Rapidshare에서 다시 다운로드할 때 다시 당신의 머리를 뺄 필요없다. 그것은 우수한 계정을 가진 사용자를 위한 또한 지불하지 않는 사용자를 위한 파일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간단하게 한다. 그것은 다수 평행한 시내, captcha 승인, 자동적인 파일 적출, 자동 갱신 및 매우 더 많은 것에서 다운로드를 제안한다. 더 나은 조차 무엇이, megaupload 등등 올려주기하는 depositfiles와 같은 다른 대중적인 파일 hosters를 지원한다 이다.

JDownloader는 오픈 소스, 플랫폼 독립적인 다운 로더는 완전히 자바로 작성된 것입니다. 그것에서 파일을 파일을 다운로드 Rapidshare 또는 MEGAUPLOAD처럼 호스팅 서비스에 도움이됩니다. 이 프리미엄 계정 사용자뿐만 아니라,하지만 역시 무료로 사용자를 위해 유용하다.

JDownloader 여러 개의 병렬 스트림에서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captcha를 인정, 자동으로 파일을 추출하고 더 많은 기능이있다. 또한 사이트 링크를 암호화를 지원합니다.

JDownloader 05.859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