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최적화유틸 코모도 무설치버젼 Comodo System Cleaner 1.1.64946.38 Portable
Comodo System Cleaner는 14가지의 강력한 기능을 이용해서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여러가지 유틸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system-cleaner.comodo.com/

좌측에 있는 주 메뉴를 클릭하면 우측의 창에 사용 가능한 기능이 나타나고 기능을 선택하면 독립창 형태로 실행이 됩니다. 즉, 14가지 각기 다른 기능의 유틸리티를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http://demun.tistory.com

Comodo System Cleaner 1.1.64946.38 Portable

http://demun.tistory.com

Comodo System Cleaner 1.1.64946.38 Portable

Summary 메뉴에서는 시스템의 정보와 레지스트리의 청소 유무, 디스크의 청소 유무 정보와 버전 정보를 간단하게 알려줍니다.

Clean-UP 메뉴에서는 레지스트리의 에러등을 청소해주는 Registry Cleaner, 하드디스크의 쓸모없는 임시 파일/ 덤프 파일등을 삭제해서 여유 공간을 확보해주는 Disk Cleaner 기능, 인터넷 사용 내역이나 윈도 사용 내역등과 같은 개인의 프라이버시 정보를 삭제해주는 Privacy Cleaner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une-Up 메뉴에서는 운영체제의 숨겨진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System Settings 기능, 윈도 실행시 자동 실행되는 어플리케이션들에 대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Autorun Manager 기능을 제공합니다.

Diagnostics 메뉴에서는 시스템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상세 정보를 보여주는 System Information 기능, 하드 디스크의 사용 공간을 비쥬얼한 화면으로 확인시켜주는 Disk Space Explorer 기능, 시스템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System Benchmark 기능, 현재 실행중인 모든 프로세서를 관리할 수 있는 Task Manager 기능을 제공합니다.

Utilities 메뉴에서는 큰 파일을 여러개의 파일로 나눠주는 기능과 파일의 CRC 체크, 파일의 일괄 이름 변경, 두개의 파일을 비교해주는 기능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에서 많이 사용하고 꼭 필요한 기능등을 모아놓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odo System Cleaner 1.1.64946.38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