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포터블]곰오디오 v1.9.3.1251
곰오디오는 깔끔한 사운드 파일 연주 프로그램입니다.

☞ 개선사항
* 스킨 변경시, 창 위치 초기화 및 사이즈 세팅 적용
* 곰DJ 방송 청취시, 곡정보 보기기능 개선

http://demun.tistory.com

[무설치,포터블]곰오디오 v1.9.3.1251

곰플레이어로 유명한 (주)그래택에서 새롭게 오디오 포맷만을 위한 전문 플레이어로 제작된 프로그램답게 MP3, OGG, WMA, WAV, 오디오 시디의 재생은 물론 WAVE/DIRECT SOUND 출력 기능을 이용해서 깔끔한 음질을 제공해주며, 미리 지정되어 있는 이퀼라이저 기능을 이용해서 음악 쟝르에 맞게 최적화된 상태로 음악을 들으실수 있도록 해줍니다.

단축키를 이용한 파일열기, 재생, 멈춤, 일시정지, 다음 파일 재생이 가능하고 방향키를 이용해서 연주되는 노래를 10초/20초 전으로, 10초/20초 이후로 이동을 할수 있게 해줍니다. 반복 기능을 이용해서 전곡 반복및 한곡 반복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환결설정메뉴를 이용해서 곰오디오를 최상위로 표시하실수 있고 실행중 곰오디오 표시를 작업표시줄/시스템 트래이/작업표시줄+시스템 트래이의 3가지중 선택적으로 사용하실수 있으며, 파일의 제목 표시방법을 가수-제목, 앨범이름-제목, 제목, 파일명등의 방법으로 나타나게 하실수 있습니다.

SHOUTCAST 스트리밍 방송 청취기능을 제공해주며, 플레이리스트의 추가/삭제/선택/정렬등의 기능으로 음악 감상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 주요기능
* MP3/OGG/WMA/WAV/CDDA 재생 기능
* WAVE/DIRECT SOUND 출력 기능
* SHOUTCAST 스트리밍 방송 청취기능

곰오디오는 딸랑 실행파일 하나입니다.



무설치 포터블버젼 곰오디오 다운로드

다른게시물
[무설치 프로그램/플레이어] - [무설치,포터블]곰플레이어(GOM Player) v2.1.18.4762 정식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