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그래픽 편집도구]PhotoShine 2.0 Portable
PhotoShine은 9가지 파트별로 각각 100여개의 아름답고 멋있는 이미지 마스크 템플릿을 이용해서 이미지를 멋지게 꾸밀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쉬운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서 멋진 이미지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작사 : http://www.picget.net
운영체제 : Win98/WinME/Win2000/WinXP/WinVISTA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좌측 상단에 이미지 불러오기, 저장하기, 이미지 회전, Adjust 설정, 이미지 크기 변경의 주 메뉴가 있고 그 아래쪽으로 9가지 카테고리 버튼이 나타납니다. Girl, Baby, Love, Board, Dream, Magazine, Calendar, Frame, Ohter의 9가지 메뉴를 선택하면 그 아래쪽으로 작은 썸네일 이미지의 멋진 이미지 마스크 템플릿이 나타납니다. 한 화면에 12개씩 나타나고 Next 버튼을 눌러서 다른 템플릿을 불러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미지 불러오기 메뉴를 이용해서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Area Adjust의 작은 창과 같이 이미지가 오른쪽에 나타나면 프레임이 적용될 영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템플릿을 더블 클릭하면 이미지에 템플릿이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템플릿을 아주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어서 이미지를 독특하게 꾸미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JPG, BMP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고 이미지의 회전이나 컬러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하기 전에 이미지의 크기를 변경해서 변경된 이미지의 크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hotoShine 2.0 Portable



☞ 주요기능
*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 마우스 원클릭으로 쉽게 템플릿 적용
* 9가지 테마별로 총 100개 이상의 아름다운 템플릿 제공
* Girl, Baby, Love, Board, Dream, Magazine, Calendar, Frame, Ohter의 9가지 테마 제공

PhotoShine 2.0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