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ketchUp 6 버젼과 7 버젼 무설치버젼입니다. 현재 6버젼은 한국어를 지원하고 7버젼부터는 영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6버젼과 7버젼을 무설치로 제작했습니다. 둘다 이상없이 작동합니다.
모두 pro버젼은 구입을 해야하고 소개하는 버젼은 모두 무료버젼입니다.

Google SketchUp는 3D 그래픽 도구이고 웹상에서 도형을 수정 편집할수 있는 도구 입니다. 구글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Google은 지난 3월 Last 회사를 인수하고, Last사의 SketchUp 개인버젼을 전면 무료화했다고 합니다.

연계 프로그램 구글어스 무설치 버젼


Google SketchUp 홈페이지 : http://sketchup.google.com/

Google SketchUp 6

이 SketchUp 버전 정보

Google SketchUp 6(무료)은 3D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버전은 전문가 버전인 SketchUp Pro 6 기능의 하위 세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ketchUp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면 Google 사이트에서 Google SketchUp Pro 6 추가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SketchUp으로 멋진 모델을 만들어 보세요!

Google SketchUp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나요? 도움말 센터에서 다운로드 문제에 대해 알아보세요.

도움말: SketchUp 시작 방법에 대해서는 동영상 자습서를 참조하세요.

동영상 11. SketchUp 초급자(3분)

2. SketchUp에서 형태 그리기(6분)

3. 다른 동영상 자습서 보기


배우는것도 구글에서 지원하니 쉽게 배울수 있습니다.

자습서 보러가기


3D모델 만들기, 수정 및 공유

Google SketchUp은 3D 모델을 만들고 공유하며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내 집 테라스를 설계하거나, Google 어스용 모델을 만들거나, 5학년 아이에게 도형에 대해 가르치는 등 어떤 경우라도 SketchUp을 사용하면 아이디어를 3D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이 끝난 후 이미지를 내보내거나 동영상을 만들거나 만든 모델의 뷰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반나절만 투자하면 SketchUp에서 모델링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강력한 도구라 하더라도 작동 방법을 모르면 쓸모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두 시간만 투자하면 SketchUp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수십 개의 동영상 자습서, 광범위한 도움말 센터 및 라이브 강의실을 통해 SketchUp에서 3D 모델을 만들려는 사용자는 누구든지 원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ketchUp을 사용하여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모델링하세요.

거실을 새롭게 꾸며 보세요. 과학 전시회에 선보일 화산도 만들어 보세요. 비즈니스를 모델링하여 Google 어스에 배치해 보세요. SketchUp은 사용자가 생각한 것을 손쉽게 3D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사용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Google 3D 이미지갤러리에서 다른 사용자가 만든 모델링 작품을 감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직관적인 방식으로 작업하세요.

SketchUp에는 색상, 선 및 텍스트 힌트로 구성된 고급 안내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좌표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현재 위치와 작업 내용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도구와 마찬가지로 SketchUp의 몇 가지 도구 역시 각각 수많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배우기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사용 방법을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도구는 배우기도 쉽지만 비용도 저렴해야 합니다. SketchUp은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Google SketchUp은 무료이고 Google SketchUp Pro는 연간 미화 495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 제품에는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작동하며 모델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프리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행시키면 처음에 기본 설정창, 도우미, 학습센터 창이 뜹니다.한글로 되있어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무척 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Google SketchUp 6 Portable - 37.81mb


구글 어스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Google SketchUp 6 Portable


Google SketchUp 6 Portable 무설치 한글버젼 다운로드


Google SketchUp 7

Googel SketchUp 7버젼은 현재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번역본 설명으로 대체합니다.
Pro 버젼이 아닌 무료버젼입니다.

3D 모델 만들기와 세계와 공유

구글 SketchUp을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아무것도 당신 같은 3D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습니다. 모델 구축 및 Google 어스»에 추가 

바로 멀리 시작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SketchUp을 함께 불과 몇 분만에 압연. 비디오 자습서, 전 세계에 광범위한 도움말 센터 및 사용자 커뮤니티의 수십 SketchUp을 함께 3D 모델을 만들기를 원하는 사람은 우리의 훈련 비디오»밖으로확인하실 수있습니다. 그 누구도, 의미

당신 모델 것도 상상할 수있습니다.

꾸밀 거실. 가구 디자인의 새 작품. Google 어스에 대한 모델 여러분의 도시입니다. 애니메이션 수출, 그럼 당신의 고향에 대한 skatepark 만들기 및 YouTube에 그것을 공유할 수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있습니다 SketchUp을 제한이없습니다.

받을 모델을 무료로 온라인.

당신은 처음부터 모델을 구축할 수있다, 또는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다운로드할 수있습니다. 세계를 공유하는 모든 어떤 사람들은 구글 3D웨어 하우스에 만들 었어. 그것은 모델의 거대한 저장소를 검색할 수 있고, 무료. 구글 3D웨어 하우스»탐구

자세히 무슨 SketchUp을 7에서»새로운 기능에 대한

SketchUp을»에 강력한 기능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Googel SketchUp 7 시작모습

Googel SketchUp 7 시작모습

Googel SketchUp 7 시작모습

http://demun.tistory.com

Googel SketchUp 7 Portable - 36.74mb


Google SketchUp 7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