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rrent는 bittorrent 방식을 지원하는 P2P 클라이언트입니다. 이전 1.8.2 파일과는 무설치 제작 방법이 조금 변경됐더군요.
제작사/제작자 : http://www.utorrent.com/
운영체제 : 윈도우 98/Me/NT/2000/XP/2003/Vista
라이센스 정보 : 프리웨어
언어 :한국어

μTorrent는 시드 파일인 *.torrent 파일을 이용하여 다운로드를 해주는 비트토렌트 P2P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μTorrent 특징
검색 창을 통한 파일 검색
검색 엔진 선택 후 검색
검색 엔진 추가 및 제거 가능
3 가지 다운로드 방식 지원
웹 링크를 클릭 후 [열기] 버튼을 눌러 바로 다운로드
저장된 *.torrent 파일을 불러와 다운로드
torrent 다운로드 링크 URL을 복사하여 다운로드
연결속도 지정 기능
포트 검사 기능
자동 설치로 편리한 사용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언어팩 필요)
다운로드 받은 언어팩의 압축을 풀어 μTorrent 파일이 위치한 폴더에 압축을 해제합니다. 이후 μTorrent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언어팩이 적용되고 언어팩 파일은 삭제됩니다.

http://demun.tistory.com

µTorrent v183 Portable


 
μTorrent는 당나귀(eDonkey)와 같은 서버에 의존하는 P2P 프로그램과 달리 μTorrent를 사용하고 있는 개개인의 컴퓨터가 작은 서버 역할을 하는 공유방식을 취합니다.
 
공유를 위해서는 시드 파일인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당나귀 방식인 검색 후 다운로드를 취하는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공유하는 사용자의 수가 많을수록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는 점은 일반적인 P2P 프로그램과 유사합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검색을 하고 시드 파일인 *.torrent를 웹 상에서 열거나 μTorrent에서 불러들여 실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μTorrent는 비트토렌트 공유 사이트를 자체 검색 창을 통하여 비트토렌트 공유사이트와 연동, 검색 및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체 검색 기능에서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검색할 비트토렌트 공유 사이트나 구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Mininova로 되어 있으며 검색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다른 공유 사이트에서 검색하고자 한다면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검색 대상 사이트를 변경하면 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비트토렌트 검색 사이트 목록을 추가하여 검색 영역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μTorrent의 툴바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눌러 고급 설정 탭 하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택하여 검색 엔진 창에 적절한 Torrent 검색엔진 URL을 복사하여 그대로 붙여넣으면 됩니다.
 
μTorrent를 이용하면 국외 자료를 많이 찾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며, 희귀 자료(외국산 자료들)를 구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출처:마이폴더넷

uTorrent v1.8.3 Portable 한글 토론토 무설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