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였던 이하얀씨가 살이 쪄서 다이어트워에 나가 살을 뺀다는 기사내용입니다.
근데 예전에는 날씨했는데 허준호씨와의 결혼,이혼을 겪으며 힘든 상황을 지낸거 같습니다.역시 다이어트는 모든 사회의 관심거리이고 적입니다.
[정보/건강] - 당신 주위에 비만인 사람이 있다면 알아두어야 할 사항

아래 기사내용을 참고하세요.
기사출처: 독립신문

탤런트 이하얀이 갑자기 불어난 체중과의 싸움에 돌입했다.

데뷔 이래 결혼과 이혼이라는 파란만장한 인생을 경험하면서 비만녀로 전락한 이하얀이 최근 여성 버라이어티 채널 ‘스토리온’의 리얼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3’에 출연, 눈물겨운 다이어트에 들어간다.

젊고 이뻤었던 이전의 모습입니다.

이번에 ´다이어트 워3´에 참가 신청을 한 이하얀은 SBS 공채탤런트 출신으로, 과거 174cm의 큰 키에 무용으로 다져진 몸매, 도시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왕성한 방송 활동을 하던 이하얀은 배우 허준호와의 결혼과 이혼 등 개인적인 아픔을 겪으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무려 20kg 가까이 체중이 늘어나는 등 자신의 삶의 잃어버린 것.

무설치 프로그램들
[무설치 프로그램/그래픽/캡쳐] - [무설치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v3.3 Portable 이미지에디터 포터블버젼
[무설치 프로그램/P2P/FTP] - [무설치 큐파일]Qfile Portable P2P방식의 자료공유프로그램
[무설치 프로그램/P2P/FTP] - [무설치 이뮬]eMule v0.49c Portable[한글]P2P 프로그램
[무설치 프로그램/플레이어] - [무설치 제트오디오]jetAudio v7.5.3 Portable 오디오 재생프로그램 포터블버젼
[무설치 프로그램/P2P/FTP] - [무설치 토론토]uTorrent v1.8.3 Portable[한글]


또한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취업도 쉽지 않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으면서 반지하 전세방을 전전하기도 했다는 것. 여기에 갑자기 불어난 체중에 대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사람들을 만나는 것조차 꺼려 이혼 후 6년여 동안 은둔생활을 해왔다는 것.

극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겪은 이하얀은 삶을 포기할 결심도 여러 번 했지만, 초등학생 딸의 전폭적인 지지로 방송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이에 이하얀은 "이번 방송 출연을 계기로 과거의 날씬한 몸매도 회복하고, 당당했던 예전의 자신감을 되찾아 이제는 내 딸에게 자랑스럽고 떳떳한 엄마가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그녀는 이어 “나에게 ´살기 위해´ 주어진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강한 의지를 덧붙였다.

한편, 오는 7월 5일 첫 방송에서는 이하얀을 비롯해 9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합숙에 참가하게 된 도전자들의 다양한 사연이 방송될 예정이며, 이하얀의 도전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정말 어려운 결정했다.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란다”, “너무나 안타깝다. 예전 이하얀으로 다시 돌아갈 것이다, 화이팅!”, “최선을 다해달라...당신은 할 수 있다”라며 격려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