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SpyBot - Search & Destroy(SpyBot-S&D) v1.6.2 Portable 한글
SpyBot - Search & Destroy(SpyBot-S&D)는 스파이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악성코드를 찾아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무설치 파일정보
업데이트를 실행해서 2009-6-27 현재 최신버젼입니다.업데이트만을 따로 실행시킬수 있습니다.blindma.exe 파일은 삭제하셔도 됩니다.
메인파일은 Spybot - Search & Destroy.exe 입니다.

제작사/제작자 : http://safer-networking.org/en/spybotsd/index.html
운영체제 : 윈도우 98/2000/XP/2003/Vista
언인스톨 지원여부 : 지원
라이센스 정보 : 프리웨어
언어 : 다국어(한글지원)
 
SpyBot-S&D 특징
프로그램 최초 실행 시 마법사 모드로 레지스트리 백업, 업데이트, 면역예방기능 설정
다양한 악성코드 검색/제거
복구 기능
면역예방기능
의심스러운 다운로드 자동 차단 기능
TeaTimer : 시스템 설정 및 레지스트리, 프로세스 보호 모듈 (Advanced mode에서 사용 가능)
Default/Advanced mode 2 가지 모드 지원
Advanced mode에서 다양한 부가 기능 사용 가능
: 고급 사용자만 사용하기 권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웹이 생활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은 만큼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웹을 통해 수많은 정보를 얻고 쇼핑을 하는 등, 실생활에서 행해지는 많은 작업을 웹 상에서 합니다.
 
웹의 편리성으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 중인데, 이를 악용하여 사용자의 정보를 빼내가거나, 사용자의 컴퓨터에 원치않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등 웹의 편리성을 악용한 프로그램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인터넷 자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겠지만, 사실상 이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내 컴퓨터의 안전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윈도우 보안 패치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실시간 감시/치료 기능이 있는 백신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가적으로 방화벽과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면 보다 안전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SpyBot-S&D는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모드(Default mode)에서는 수동 악성코드 검사/제거 기능과 더불어,  악성코드로 분류된 항목 사전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면역예방기능, 스파이웨어와 같은 악성코드 설치 방어가 가능한 실시간 감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급 모드인 Advanced mode로 전환하면 보다 안전한 시스템 보호가 가능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TeaTimer라는 실시간 감시 모듈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aTimer는 악성코드로 알려진 프로세스를 감지하고 실행을 중지시킵니다.
 
백신만으로는 시스템 보안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는 한계가 있으므로, 백신이 보호하지 못하거나 취약한 분야인 악성코드에 특화된 SpyBot-S&D와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이지만 많은 사용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고, 한글 환경을 지원하며 오랜기간 검증을 받아온 프로그램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주의사항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프로그램 사용시 문제가 생길 경우 SpyBot-S&D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복구기능으로 복구를 하시면됩니다.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제작자 및 배포자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 사용자 주의하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정보 : 마이폴더넷

http://demun.tistory.com

SpyBot - Search & Destroy(SpyBot-S&D) v1.6.2 Portable : 29.54mb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무설치버젼 다른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