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가 3.5 RC3 버젼이 나와서 이번에는 좀더 업그레이드를 시켜서 무설치로 제작을 해봤습니다.이전글 [무설치 파이어폭스]Mozilla Firefox 3.5 RC2 Portable 한글/영어/확장기능 보다 한층 신경을 더 썼습니다.

버젼이 여러가지이니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원하는 파일을 받으세요. 되도록 순정에 가깝고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할수 있는것으로 제작했기에 아무거나 사용해도 큰 지장은 없으리라 판단이 됩니다.

많은 테스트는 해보질 못했으니 혹 사용중에 이상하거나 안되는점이 있으면 댓글주시고 담에 수정할수 있는것은 수정해서 만들어보겠습니다.
확장기능을 포함한 버젼에는 이전버젼과 호환이 되게끔하는 Nightly Tester Tools 를 어쩔수없이 설치하였습니다.
플러그인과 대체적인 호환성을 보기위해 제 블로그를 방문한 흔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제작한 파일 내용은 이렇습니다.
공통적인 사항은 Mozilla Firefox 3.5 RC3 버젼입니다.
  1. 한글 순정버젼
  2. 영어 순정버젼
  3. 플러그인만 포함한 버젼
  4. 플러그인 패키지 포함버젼
  5. 영어 확장기능 설치버젼
  6. 한글 플러그인, 확장기능 설치버젼

플러그인과 확장기능은 이전 앙케이드 조사를 바탕으로 하였으며,이메일로 보내주신분과 댓글을 달아주신분 수고에 보답하고자 개인적인 면이 있어도 버젼에 포함하였습니다.

1. 한글 순정버젼.


확장기능,플러그인을 포함하지않은 순수 한글 무설치버젼입니다. 일반적인 파이어폭스 한글 무설치버젼입니다.
Mozilla Firefox 3.5 RC3 한글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2. 영어 순정버젼.

확장기능,플러그인을 포함하지 않은 순수 영어 무설치버젼입니다. 일반적인 파이어폭스 영어 무설치파일입니다.
Mozilla Firefox 3.5 RC3 영어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3. 플러그인만 포함한 버젼.


플러그인만 포함한 버젼은 이전 앙케이드 조사에서 e-sang 님이 말씀하신 플러그인만을 포함한 버젼입니다.
플러그인 파일은 flashplayer.xpt, np32dsw.dll, np-mswmp.dll, NPSWF32.dll 입니다.
다른 확장기능은 포함하지 않았으며 순정 한글버젼에 위에 플러그인만 포함한 무설치버젼입니다.
Mozilla Firefox 3.5 RC3 한글 플러그인 포함버젼 다운로드


4. 한글 플러그인 패키지 포함 버젼.

이 버젼에 들어간 플러그인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flashplay.xpt , gears.dll , javaplugin.jar , npfavaplugin.dll , npmswmp.dll , nppdf32.dll , npswf32.dll , npswf32_flashutil.exe 파일입니다.
플러그인 파일 이미지


확장기능은 설치하지않고 순수 한글 버젼에 플러그인 패키지만 포함한 무설치버젼입니다.
여기서 플러그인 패키지라고 얘기한것의 파일명은 plugins_portable_gears_0.5.21.0_flash_10.0.22.87.paf.exe 입니다.그중에서 파이어폭스에만 해당되는 플러그인만을 포함한 것입니다.
Mozilla Firefox 3.5 RC3 플러그인 패키지 포함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5. 영어 확장기능 설치 버젼.


이버젼은 이전 앙케이드 조사때 보내주신 메일에 의해서 만들었으며 다소 개인적인 버젼이 될수 있습니다. 그래도 성의를 생각해서 같이 제작을 하였습니다.
영어버젼이고 확장기능은 IE Tab , Right Encoding , Tab Mix Plus 입니다.
여기에도 위 4번버젼에서 말한 플러그인 패키지를 포함했습니다.
Mozilla Firefox 3.5 RC3 영어 확장기능포함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6. 한글 플러그인 확장기능 설치버젼.


한글버젼이고 위 4번에 플러그인 패키지를 포함하였고 확장기능을 포함한 버젼입니다.
확장기능은 개인적인 특성을 고려해서 아주 대표적인거만 포함하였습니다.
설치한 확장기능은 이전 버젼과 호환이되게하는 Nightly Tester Tools 와 IE Tab , IE View , Fasterfox lite 를 설치하였습니다.

설치하고나니 Fasterfox lite는 안해도 되는것을 했군요.3.0 버젼부터는 속도향상이 되있어서 안해도 된다는 글을 나중에야 알았습니다.
다음버젼에는 고려를 해보겠습니다.
Mozilla Firefox 3.5 RC3 한글 플러그인 확장기능 포함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자료실은 모두 기다림이 없는 mediafire를 이용했으며 실행파일과 동일한 곳에 프로그램명 + demun 폴더가 생성되고 모든 설정과 파일은 그곳에 저장이 됩니다.
프로그램은 하나이지만 여러개의 버젼을 제작하다보니 많은 시간과 반복된 작업을 하였습니다.에구,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