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Advanced Defrag 3 Portable 디스크 조각모음 프로그램
AdvancedDefrag는 디스크와 파일 조각 모음 및 파일 리포트/디스크 리포트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조각모음 프로그램으로 용량이 무지 작고 사용하기 간편하고, 인터페이스 또한 멋집니다.
용량이 작고 간단하니 함 사용해보세요. 설치형도 아니고 .....

제작사 : http://www.advanceddefrag.com/
운영체제 : win98/WinME/Win2000/WinXP/WinVISTA
권장사양 : 펜티엄3이상
라이센스 : 데모
언어 : 영어
무설치 파일크기 : 5.96mb
무설치 파일 정보 : 무설치 단일실행파일
단일파일로 만들어서인지 조각모음 정보를 보여주는데 아무것도 안아오더군요.뭐 사용하는데는 아무 지장없습니다.

Download
Advanced Defrag 3 Portable 무설치버젼 조각모음프로그램 다운로드

Start Analyze 를 클릭하면 조각모음 정보를 보여줍니다.다시 클릭하면 중지되구요.조각 모음 정보를 리포트형식으로 보여줍니다.
상단에 대략적인 디스크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아래 Start Defragment 를 클릭하면 조각모음을 하고 다시 클릭하면 중지합니다.



조각 모음 프로그램들의 일반적인 모눈 종이 방식을 통해 디스크나 파일의 분석 결과를 볼 수 있고 리포트 방식을 통해 각 파일이나 폴더의 조각 수와 파일의 실제 크기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이나 폴더의 조각 수를 알 수 있다는 점에서는 유용합니다.

상단의 창에서 조각 모음을 하고자 하는 디스크나 폴더, 파일을 선택한 후 Analyse 버튼을 누르면 분석을 해서 보여줍니다. Defrag Disk 나 Defrag File 버튼을 누르면 조각 모음이 진행됩니다. 데모 버전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