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투자하지 않고 돈을 버는것은 어렵지요.ㅎㅎㅎ
시간과 약간의 노력으로 돈은 벌수 있습니다.
사설 접고 이전에 무료 회원가입 상세정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전글을 참고하셔도 되고요.
이번에는 종류별로 한번 나눠 봤습니다.

무료 회원가입으로 돈을 벌거나 경품,포인트를 있는 곳입니다. 자기가 하고자 하는곳에만 가입을 하세요.
그리고 필요한 곳에만 가입을 하세요. 물론 무료 회원가입으로 돈을 버는것이 목적인 분을 막 가입하셔도 됩니다. 단 설명을 보시고 가입하는것이 신상에 좋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저한테는 광고기간이 지나 리워드 수당도 못받지만 그나마 나름 괸찬은거 같아 먼저 소개합니다.

1. TNS 가구 패널 모집.(1번과 2번은 같은 회사입니다.)
설명: 단순이 앙케이트 조사를 함으로써 포인트를 받고 포인트로써 OK CASHBAG,김치냉장고,인라인 스케이트 등등의 상품과 교환할수있습니다.

조건: 여자만 가능합니다. 남자분들은 하고 싶어도 붙여주지를 않습니다.
만20~59세의 여성만 가능합니다.

미리보는 가입현황-어떻게 가입하고 앙케이트 조사를 하는지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설문조사라 해봐야 5분안에 끝납니다. 조건없고 뒤탈이 없는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설문조사에 응하시려면 링크를 타고 가세요. -->  



2.TNS 레이디 패널
설명: 유럽1위 아시아2위,세계2위의 마케팅 여론조사 회사입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포인트로 지급받으며 누적된 포인트로 여러 제품과 교환을 할수 있습니다.
교환할수 있는 상품 보기 --> http://ladypanel.linkone.co.kr/invitation/giftCatalog/2006LP_GiftCatalog_files/frame.htm

조건:위와 마찬가지로 여자들에 해당사항이 있습니다. 남자는 안됩니다. 나이별로 설문조사가 달라서 지역과,나이에 따라 조건이 다릅니다. 상세히보고 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패널리스트 조건에는 중소도시 이상에 거주하는 여성.
컴퓨터를 보유하거나 사용할줄 아는 여성.
최소 6개월에 한번을 화장품 구매가 발생하는 분-이건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강제로 사라고 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설문조사에 응하기 --> 

참고로 이미지 첨부하니 살펴보세요.


3. 상조관련 설분 이벤트
설명: 상조관련 설문조사에 응하면 뮤지컬할인권,핸드폰 가입비,김연아폰,뮤지컬관란권등 추첨에 의해서 받을수 있습니다.
기간:2009년 7월 20일까지
조건:만30세 이상만 가능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볼수 있습니다.클릭한다고 해서 돈나오는거 아닙니다.자세하게 보려면 사이트에 방문을 해봐야 정확하게 알수 있는겁니다.


개인적으로 무료회원가입이니,설문조사니...그래도 상조는 한번씩은 관심을 가지고 준비는 해놔야 하는 부분입니다. 여담이었습니다.
여기까지는 제가 대략 살펴보고 이상이 없어 소개를 한것입니다.
아래도 물론 그렇게 문제가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간략한 소개로 마무리하고 개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관심이 있는분은 클릭해서 살펴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



4. 신용카드,보험,은행
  • 롯데체크카드

체크카드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최신원음벨,파워볼 로또,할인쿠폰을 무료로 받을수 있으며,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이벤트에 참가하셔도 되고,체크카드 발행하실분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


  • 제일화재

제일화재의 온라인 자동차보험 무료견적입니다. 자세한건 사이트에 다 나와있습니다.
사이트보기 -->


  • 이유다이렉트

쌍용화재가 만든 인터넷전용 자동차보험입니다.TM을 하지않는 자동차 보험이라 타 보험사보다 36.1%가 저렴하다고 합니다. 

무료 보험료 견적을 내고 싶으신분은 확인해보세요.--->



  • 라이나생명 이벤트
    아시다시피 라이나생명입니다.추첨을 통해 에어콘,사진기,오션월드,주유상품권등을 받습니다.
    자세한건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여기까지 무료로 할수 있는것들입니다. 이외에도 있지만 유료나,대출을 받아야만 경품이나 쿠폰,포인트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제외했습니다.
    위에 상품중 필요하거나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씩 둘러봐도 괜찮습니다.

    또 좋은 정보 있으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