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Firegraphic 10 Portable
Firegraphic XP는 이미지 뷰어/관리 툴입니다.

이미지 뷰어라고 한다면 외산 프로그램으로는 ACDSee로 대표 되어지며 국내에서는 프리웨어로써 배포되고 있는 알툴 시리즈의 ALSee로 요약됩니다. ACDSee는 강력한 이미지 뷰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데 반해 셰어웨어로써 배포되어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조금은 부담이 되지만 ALSee는 프리웨어로써 배포되어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이미지 뷰어 중의 하나 입니다. ALSee는 개인사용자를 제외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해 유료화가 되었습니다.

Firegraphic XP는 일반적인 썸네일 이미지 뷰어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뷰어 프로그램으로써 심플한 디자인 및 쉬운 사용방법이 장점입니다.

폴더 Tree와 이미지 보기 윈도, 썸네일 목록 윈도, Properties 4개의 기본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스케일/회전/사이즈 변경 등의 간단한 편집 기능에 포맷 변환, 배경화면 이미지 지정, 파일명 변경, 즐겨찾기 지정, 저자/파일명/키워드를 통한 이미지 탐색 등의 이미지 관리 기능 역시 제공합니다.

이미지 포맷으로는 BMP, GIF, ICO, JPEG, PNG, PSD, TIFF, WMF 등을 지원하며 이미지 포맷 변환 기능 역시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Close를 눌러 진행하세요.

프로그램을 만들지도 않는사람이 어떻게 이런걸로 돈을 받을수 있는지 모르겠군요.단지 무설치로 제작했다고해서 돈을 받고 다운을 받게끔하는군요.
구경해보기

검색하다 저도 보게됐네요.그것도 9버젼이구만.

홈페이지 : http://www.firegraphic.com
버젼 : Firegraphic v10.0.1011(현재 최신버젼)
언어 : 영어
무설치 파일 정보
크기 : 16.6mb
형태 : 포터블 단일파일

Firegraphic 10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