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2pc Light는 유투브와 구글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동영상의 링크 주소를 입력해서 다양한 동영상 포맷으로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save2pc Light v3.53 Portable 버젼

 



무설치 제작후 다른것도 이용가능하게 용량을 줄이지 않았습니다. 워낙 조그만 용량이라 그냥 사용해도 됩니다. Light 버젼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구지 프로버젼이 아니더라도...

아래 이미지를 보면 알듯이 save2pc Light.exe 파일이 메인파일이고 다른파일은 바로가기입니다.
물론 삭제하셔도 됩니다.
실행하시면 save2pc Light demun 폴더가 생성되고 그곳에 모든 파일이 저장이 됩니다.

save2pc Light v3.53 Portable 버젼 다운로드

파일이 용량은 많지 않지만 난 깔끔한게 좋다 하시는분들때문에 단일화 하였습니다.
딸랑 실행파일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실행하면 temp폴더에 압축을 풀도록 제작했습니다.
같이 업로드하였으니 다운받으면 Save2Pc Portable.exe 파일이 보일겁니다.

무설치로 만든후 단일화한겁니다. 동일공간에 save2pc Light 3.53 Portable 폴더가 있으며 그안에 저위의 그림의 파일이 있으니 아무거나 사용해도 됩니다.

save2pc pro 3.62 버젼


이 프로그램은 등록을 해야하는 프로그램이라 http://demun.co1.kr 에 올렸습니다.
아시다시피 회원가입을 해야만 게시물을 볼수 있으며 다운로드툴 카테고리에 올렸으며 제목은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변환 save2pc Pro 입니다.

단일 포터블파일이고 License.reg 떠블클릭해서 레지등록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간략한 설명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유투브나 구글에서 제공하고 있는 비디오 포맷 방식과 상관없이 사용자가 저장하고자 하는 동영상이나 사운드 포맷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먼저, 동영상의 링크 주소를 복사해서 중앙에 있는 Link에 붙여넣기를 한 후 저장될 폴더와 포맷 방식을 지정합니다. 다운로드는 Auto로 설정되어 있지만 사용자가 직접 Youtube, Google Video, Myspace Video, Break.com, DailyMotion등의 사이트를 지정하셔도 됩니다.

저장이 가능한 포맷은 FLV, AVI, MPEG, WMV, MP4, MOV, 3GP, MP3, WAV 입니다.

실시간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받아서 포맷을 변경하고자 할때 이 프로그램으로 한번에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