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firefox 3.5 정식버젼최적화빌드를 적용한 버젼을 올린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정말 업데이트가 빠르군요.
마치 구글 크롬과 업데이트 경쟁이라도 하는거 같군요^^;

아래 이전에 게시한 글을 참고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서론 접고 알려드립니다. 아래 올려진 설치파일들은 전부 파이어폭스 홈페이지를 링크했으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되고, 무설치로 제작된 파일은 단순이 설치파일을 무설치파일로, 트윅을 가미하지않고 무설치로만 제작한것입니다.

무설치로 제작한 파일은 전부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하나만 있습니다.
버젼이 많고 다소 햇깔릴수 있어서 스샷을 한방씩 찍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설치파일이 필요하신분은 설치파일을 받으시고, 영어버젼이 필요하신분은 영어버젼을 받으시면 됩니다.
단, 한글만 무설치로 제작했으며,한글만 스샷을 찍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firefox 3.5 정식버젼보다 업데이트 된 버젼입니다.

Firefox 3.5.1pre 버젼

혹시 몰라 영어버젼을 같이 올립니다. 전 안씁니다만 영어를 쓰시는분을 위해서... 
설치파일과 zip 파일을 배포합니다.



한국어버젼 설치파일입니다.


어떤건지 설치할때 스샷한방 찍었습니다. 참고하세요.






Firefox 3.5.1pre 한글 무설치버젼입니다. Shiretoko 3.5.1pre Portable

firefox-3.5.1pre.ko.win32.installer.exe 를 무설치로 제작했습니다.
마찬가지 스샷한방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Firefox 3.6a1pre 버젼

3.6a1pre 버젼 설치파일 영어버젼입니다.


3.6a1pre 설치파일 한글버젼입니다.


Firefox 3.6a1pre 무설치파일 한글버젼입니다. Minefield 3.6a1pre Portable

위에 firefox-3.6a1pre.ko.win32.installer.exe 를 무설치로 제작했습니다.
업로드가 5번이나 오류가 나네요.혹시 오류나면 아래에서 받으세요.혹시나해서 두군데에다 업로드 했습니다.
스샷입니다.




 Firefox 3.0.12 버젼

Firefox 3.0.12버젼 설치파일 영어버젼입니다.

설치파일 한글버젼입니다.

한글버젼 설치스샷입니다.




Firefox 3.0.12 한글 무설치버젼

위에 firefox-3.0.12.ko.win32.installer.exe 를 무설치로 제작한 것입니다.
무설치파일 스샷입니다.



나름 댓가도 없는 일에 한시라도 빨리 좋은 버젼과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개인 시간을 쪼개어 만들고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이런거 한번 잡으면 링크 옮기고, 무설치제작하고, 제작한거 잘 되나 실행해보고, 또 업로드해서 링크 옮기고하면 새벽을 넘기기도 합니다.
여러사람의 입맛에 맞게 할려고 다소 노력하고 있지만 그렇지 못한점도 있습니다. 


열심히 하려는 저의 의지를 꺽지 말아주세요. 저도 나름 노력하는데 모자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 부분은 과감히 말씀해주세요. 단, 신분을 밝히고 채찍을 든다면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입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