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apps 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았습니다. paf 파일이기 때문에 설치하듯이 실행을 합니다.
portableapps 에서 사용하는 런쳐 프로그램때문에 모든 파일은 paf 확장자를 갖습니다.


Portable Total Uninstall 를 처음 실행하면 키젠과 같이 실행이 됩니다. 그럼 등록을 하면 되겠죠^^
등록을 하고 저는 가상컴퓨터에서 다시 실행을 해봤습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실행과 동시에 컴퓨터에 설치되있는 프로그램들을 실행하기 때문에 깨끗한 상태에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몇몇 파일을 삭제하고 가상컴에서 실행을 해봤죠.

마찬가지 처음 실행하는것처럼 실행이 됐습니다.
문제는 내가 로컬컴에서 등록을 했는데 가상컴에서 다시 등록을 해야된다는 점입니다.

컴 환경이 바뀌면 다시 등록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다시 등록을 하지 않고 키젠을 껏습니다. 가상컴을 재부팅해서 스냅샷을 찍은부분으로 새로 부팅을 했습니다.
처음에 나오던 키젠이 나오지 않습니다.

키젠은 한번만 나옵니다. 즉 새로운 환경에서 한번만 나옵니다. 이때 등록하지 않으면 찾아보기 힘들죠^^
제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이부분입니다.

이런 점까지 생각하고 만드는 사람들이죠^^ 저희와 같은 일반인이 아니라 완전 전문가입니다.

Portable Total Uninstall 은 원하는 폴더에 풀리되 키젠은 다른곳에 풀리게끔했고 초기에 한번만 실행하게끔 했습니다.
키젠은 C:\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Local Settings\Temp 폴더에 TUKeygen.exe 이름으로 있을겁니다.
저도 이런 실력과 다음을 볼줄아는 시각을 가졌으면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