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run Virus Remover 2.3.0512 Portable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USB 드라이브를 통해 공격을 시도하는 모든 악성 프로그램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USB 장치가 컴퓨터에 자동으로 바이러스를 리무버를 자동으로 스캔합니다 블록과 자동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를 삭제하고 악성 코드가 삽입됩니다. 또한, 그것을 감지할 수 있으며 귀하의 컴퓨터에 바이러스는 autorun.inf 등 USB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있습니다.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도)을 두 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바이러스 (펜 드라이브, 하드 디스크 및 USB 드라이브를 열 수 없다는 등으로 메모리 카드를 제거할 수있습니다.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의 USB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영구적으로 모든 USB 바이러스 반대 서명 업데이 트가 필요하지 않고 오프라인 상태의 컴퓨터를 보호할 수있습니다. 이 불빛과 솔루션을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소프트웨어와 호환이고 모든 귀하의 컴퓨터 진정되지 않습니다. 버전 2.3 빌드 1006년 불특정 업데이 트가 포함되어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Autorun Virus Remover 2.3.0512 Portable


번역내용
바이러스와 트로이 목마 공격을 시도하는 경우 USB 장치를 삽입하고 차단합니다.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플래시 카드, 보안 디지털 카드, 이동식 저장 장치, 휴대용 저장 장치, iPod에있는 악의적인 프로그램을 USB 저장 매체를 통해 (USB 드라이브를 USB 스틱, 펜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공격을 시도에 대해 100 % 보호 기능을 제공, 미디어 플레이어). 

다른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으로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비교, 그러나, 다른 제품의 경우 대부분의 보호를 보장할 수없는 경우에도 90 %의 하이라이트 :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USB 드라이브를 통해 어떠한 위협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100 % 밖으로 찾을 수있습니다. 

자동으로 바이러스를 감지할 수있습니다 리무버 청소 및 USB 바이러스 / 웜 / Ravmon, 컴퓨터 또는 USB 드라이브에 auto.exe 트로이 목마 등과 같은, 그것이 문제가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브를 열 수없습니다를 해결할 수있습니다. 또한 Autorun.inf 파일을 제거하고 시스템의 레지스트리를 청소하여, 그래서 당신이 더 이상 자동 항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의 찌꺼기를 제거합니다. 

제품 하이라이트 
USB 저장 매체를 통해 언제 악성 프로그램에 대해 100 % 보호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USB 드라이브를 통해 어떠한 위협을 차단하는 능동적인 혁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거기에 몇 가지 제품은 상대적으로 또는 상점에서 사용할 수있는 USB 드라이브를 통해 심지어 어떤 악성 프로그램에 대해 100 % 보호에 가까운 제안은 인터넷에있습니다. 제품의 대부분은 심지어 90 %의 보호를 보장할 수없습니다.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는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는 USB 드라이브를 통해 위협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최상의 솔루션을 오프라인으로 컴퓨터를 보호하기 위해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정기적으로 서명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 트해야한다, 그리고 그들을 효과적으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컴퓨터를 보호하는 오프라인 수없습니다. 새로운 바이러스, 웜 및 기타 악성 공격 파업, 전통 서명이 부족합니다. 매 순간마다 하나는 바이러스 서명 업데이 트를 위해 대기하는 취약점의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창을 만듭니다.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서명 업데이 트가 필요하지만, 적극적으로 첨단 탐지 기법을 사용하며, 취약점의 창을 다른 반응, 서명 - 기반의 반응에 의해 열어놨지 닫힙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소프트웨어는 안티 바이러스와 빠른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그것을 감지하고 스캔 속도를 희생시킬 필요는없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교하고 그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까지 업계에서 가장 작은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으로 바이러스를 리무버 설치 1 MB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RAM 칠메가바이트로 약 1 활용합니다. 

100 % 모든 소프트웨어와 호환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간에 비호 환성 문제가있다. 로 두 프로그램은 각각의 다른 기능을 방해하는 경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있는, 한 컴퓨터에서 다른 공급 업체의 증가 방지 ()을위한 두 가지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에 기술적으로 불가능하다. 그러나,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100 % 윈도우 비스타를 포함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호환됩니다. 

간단한 사용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컴퓨터 전문 지식을 구체적으로 사용자의 수준에 관계없이 효과적으로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냥 설치하고 잊어 버려요. 

한번 지불하고 모두를 가져다 
다른 안티 바이러스 제품의 업데이 트를 매년 지불되어야한다. 자동 바이러스 리무버 열쇠 평생있습니다. 당신은 미래의 모든 프로그램을 업데이 트를 무료로받을 수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프로세서 100MHz 이상, RAM 이상 십육메가바이트. 운영 체제는 Windows 2000, Windows XP 또는 Vista가되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