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dWrite 6.2.0.9(한글) 레코딩 프로그램 무설치 포터블버젼
제작사/제작자 : http://www.vso-software.fr/
제작사 다운로드 : BlindWrite6_setup_6.2.0.9.exe
운영체제 : 윈도우 95/98/Me/NT/2000/XP/2003/Vista
언인스톨 지원여부 : 지원
라이센스 정보 : 셰어웨어
 
 Nero나 알콜 또는 어삼푸 프로그램에 비해 무척 가볍고 간단합니다.
 구지 무거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보다는 이놈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BlindWrite는 CD/DVD 일대일 복사, CD/DVD를 이미지로 만들기, 이미지 파일을 CD/DVD로 레코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BlindWrite 특징
CD/DVD 일대일 복사, 이미지 만들기, 이미지 레코딩 기능
지원하는 이미지 파일 포맷
: BlindWrite 4.x (.BWT), CloneCD (.CCD), Iso images (.ISO), Cuesheet/Binary (.CUE/.BIN), Alcohol (.MDS)
프로그램 이벤트 보이스 알림 기능
다국어 환경 지원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언어 변경 가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http://demun.tistory.com

BlindWrite 6.2.0.9



 
BlindWrite는 다른 레코딩 프로그램처럼 하드디스크 내의 파일을 CD/DVD로 레코딩하거나, mp3 등의 오디오 파일을 직접 오디오 CD로 만들어 주는 기능은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레코딩의 중심 기능이라 할 수 있는 일대일 복사/이미지 만들기/이미지 굽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좌측 툴바에서는 차례로 Copy, read, Write 메뉴를 두어 기능을 수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툴바에서 각 버튼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사
- CD/DVD 일대일 복사 기능
읽기
- CD/DVD로부터 이미지를 생성해 주는 기능
쓰기
- 이미지 파일(bwt, ccd, iso, cue/bin, mds)을 이용하여 CD/DVD로 레코딩
 
성격별로 나뉘어진 항목으로 작업을 진행하므로 복잡한 설정이나 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원하는 작업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고 프로그램 자체의 크기도 작고 리소스 점유율도 낮기 때문에 빈번한 복사 작업이나 이미지 파일 레코딩 작업시 편리합니다.
물론 네로와 같은 종합 레코딩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CD/DVD 레코딩 및 기타 멀티미디어 작업시 다른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을 만큼 풍부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BlindWrite는 일대일 복사, 이미지 파일 추출, 이미지 파일로 레코딩하기와 같이 CD/DVD 미디오 작업에 있어서 기본과도 같은 단순한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는 이러한 기능만을 제공하는 BlindWrite를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빠른 작업 속도와 시스템의 안정성 및 리소스 관리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프로그램 사용 시 각각의 이벤트마다 보이스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작업의 완료 유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Windows 운영체제와 호환이 되어 사용 중인 운영체제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indWrite 6.2.0.9(한글)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다른 레코딩 프로그램 무설치버젼들